공식몰 기준 올해 1분기 사세 제품 구매액은 전년 동기 대비 69.7%, 구매자 수는 95.8% 증가하며, 약 2배가량 성장했다. 재구매 수도 65.5% 상승, 공식몰 VIP 회원수도 250% 증가하는 등 홈치킨 브랜드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사세 관계자는 올해 2월 출시 후 뛰어난 맛으로 꾸준히 매출이 늘고 있는 ‘사세 쏘스치킨’ 인기와 배우 류승룡을 모델로 앞세워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 것이 주요했다고 분석했다.
실제 공식몰에서 구매율이 높은 제품은 사세 시그니처 제품으로 통하는 ‘사세 치킨가라아게’와 ‘사세 쏘스치킨’이다. 두 제품은 4월 기준 공식몰 월간 판매율 1위와 3위를 차지했으며, 소비자 평점 4.8을 받은 인기 제품이다.
‘사세 쏘스치킨’은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로 타사 제품과는 차별화된 맛이 특징이며, 두 번 튀겨 바삭함을 극대화했다. 출시 후 공식물 전체 매출의 1/4를 차지하며 새로운 효자제품으로 등극했다. 한 소비자는 “치킨 간편식은 배달치킨 맛을 못 따라온다고 생각했는데, 사세 쏘스치킨을 먹고 생각이 바뀌었다. 가격까지 착해서 쏘스치킨 단골이 됐다”고 구매 후기를 남겼다.
◆금호리조트, 통영마리나리조트에 최신형 요트 신규 도입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통영마리나리조트에 프랑스 최신형 요트 ‘발리 캣스페이스’를 신규 도입하며 한층 더 고급스러운 요트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도입하는 ‘발리 캣스페이스’ 요트는 두 개의 선체로 구성된 카타마란 형태로, 파도에 의한 흔들림을 최소화해 편안한 승선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침실, 화장실, 실내 라운지와 선베드 공간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인근 해상투어는 물론 중장거리 전세 요트투어에도 최적의 여건을 제공한다.
통영마리나리조트는 이번 요트 도입과 함께 요트투어 상품을 강화한다. 정기운항 한산도 요트투어를 일일 3편에서 5편으로 증편하여 상품구성을 확대하고, 프라이빗 전세 요트투어 상품을 고객 니즈별로 다양하게 운영하여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요트 레저 문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토리든, 뷰티 유튜버 소의튜브와 올영라이브 성료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모델링 팩 2종'의 출시를 기념하여 5월 28일 뷰티 유튜버 소의튜브와 함께 진행한 올리브영의 라이브 커머스 올영라이브를 마쳤다.
신제품 ‘모델링 팩 2종’은 초보자도 사용하기 쉽게 제작한 팩볼과 파우치, 스패츌러 3가지가 포함된 3 in 1 패키지로 에스테틱에서 하는 수분, 진정 풀관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라이브 종료 후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