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첵스초코 매직필드’는 신제품 ‘첵스초코 매직팝핑볼’과 첵스초코의 마스코트인 매지션 체키를 활용한 콘셉트로 꾸며졌다. 6m 높이의 초대형 매지션 체키가 방문객들의 시선을 끌며, 매직팝핑볼이 쏟아지는 듯한 트릭아트 포토존, 마법사 콘셉트의 마법 학교 포토존, 다양한 캐릭터 등신대 등 유니크한 공간으로 신비로운 마법 세계를 재미있게 구현했다.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먼저, 매지션 체키와 함께 신비로운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매직팝핑볼 찾기 이벤트가 펼쳐진다. ‘첵스초코 매직필드’의 초대형 체키가 들고 있는 매직팝핑볼이 반짝이고 신비로운 조명이 켜지면서 ‘매직팝핑볼 찾기 이벤트’의 시작을 알린다. 방문객들은 이벤트 운영 시간 내 스타필드 곳곳에 숨겨져 있는 매직팝핑볼을 찾아 선물 교환처로 가져오면 신제품 ‘첵스초코 매직팝핑볼’로 구성된 다양한 랜덤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 24SUMMER 컬렉션 '원더' 1차 출시
디자이너 브랜드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에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24 SUMMER 컬렉션 원더 (WONDER)’를 출시했다.
미스터차일드의 24 SUMMER 컬렉션 ‘원더 (WONDER)’는 ‘궁금해하다’라는 단어 뜻처럼 세상에 대한 궁금증으로 시작해 세상을 알아가면서 느끼는 감정들에 대해서 미스터차일드만의 느낌으로 풀어낸 컬렉션이다.
◆글로벌뷰티 달바(d’Alba), K뷰티 성지 DDP 단독 ‘뉴로글로우’ 전시 개최
달바(d’Alba)가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에서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슬로건을 담은 <뉴로글로우> 전시를 DDP 내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뷰티복합문화공간 ‘Bthe B’에서 개최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달바’의 시그니처 탄력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과‘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메인 테이스트 샤인머스캣을 필두로선보이는 뷰티&헬시 베스트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바탕으로 '뉴로글로우'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내추럴한 감각이돋보이는 이번 전시는 ‘달바’와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와 그린, 그리고 달바 베스트셀러 톤업 선크림을 상징하는 핑크 컬러로 공간을 연출하며 눈길을 끌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