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고아웃 캠프에 참가하는 ABC마트의 대너는 1932년 론칭한 세계적인 워크 부츠 브랜드다. 5명의 장인이 정교한 수작업으로 만든 워크 부츠로 사업을 시작해 특유의 장인 정신에 입각한 프리미엄 부츠를 선보이고 있다. 세계 최초로 방수 소재 '고어텍스(GORE-TEX)'를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강한 내구성이 돋보이는 비브람 아웃솔의 부츠를 제작해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너는 ‘2024 제17회 봄 고아웃 캠프’에서 참가자들을 위해 평소 구하기 어려운 희소가치가 높은 인기 아이템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꽝 없는 오재미볼 게임’을 진행한다. 넣은 골 개수에 따라서 거울, 빗, 치약 등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와 캠핑 시 유용한 짐색 또는 부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가죽공예 브랜드 ‘헤비츠’와 함께 대너의 헤리티지인 수공예와 장인 정신을 느껴볼 수 있는 고객 참여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대너 가죽 공방’ 이벤트로 컵받침 만들기 클래스를 마련했다. 고아웃 링크 트리를 통해 얼리버드 티켓을 예약하면 선착순 한정으로 무료 참여가 가능하다.
◆스타필드 수원, 무신사 스탠다드 신규 매장 오픈
스타필드 수원 4층에 새로 오픈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은 1,330㎡(약 403평)의 경기 상권 최대 규모로, 무신사 스탠다드만의 미니멀한 무드를 자랑한다. 최신 24SS(봄·여름) 시즌 의류 컬렉션부터 릴렉스드 워시드 포플린 셔츠, 린넨 라이크 미니멀 블루종 재킷 등 대표 인기 상품은 물론 뷰티·스포츠 제품까지 모두 살펴볼 수 있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먼저, 봄 상품 시즌오프 세일과 함께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무신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10% 할인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라이트웨이트 크루 삭스 5팩 등을 증정한다.
◆닥터포헤어,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 전개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차별화된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파하기 위해 5월까지 약 2개월간 서울 전역서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슬로건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에도 10년의 두피케어센터 운영 경험과 전문 두피케어 인력(트리콜로지스트)을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의 자신감있는 헤리티지가 투영됐다.
닥터포헤어는 강남, 성수, 홍대, 여의도 등 서울 주요 랜드마크에 옥외광고를 비롯해 건물 외벽, 버스 쉘터, 게릴라 포스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서울 전역을 장식한다. 광고 비주얼 또한 닥터포헤어를 상징하는 레드컬러를 바탕으로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위트있는 전문가로 변신한 배우 ‘구교환’의 모습으로 거리를 오가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 감도 높은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