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로로 코코제로’는 무설탕 코코넛 젤리 음료로 과일 농축액을 함유해 자연스럽고 깔끔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설탕, 칼로리 걱정 없이 말랑쫀득하고 큼직한 무설탕 코코넛 젤리가 듬뿍 들어 있어 재미있는 식간까지 선사해 먹는 재미도 더했다.
이번에 출시된 ‘슈가로로 코코제로’ 요구르트는 새콤달콤하고 친근한 요구르트 맛으로 당류는 0g, 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복숭아와 망고는 당류는 0g, 4Kcal로, 복숭아 과육을 씹는 듯 상큼하고 달달한 복숭아 맛을 만날 수 있으며, 망고는 망고를 직접 갈아 넣은 듯한 진하고 달콤한 망고주스 맛을 오롯이 맛 볼 수 있다.
이번 ‘슈가로로 코코제로’ 신제품 3종은 15일부터 인테이크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인테이크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제로 음료 시장에서 제품 라인업뿐 아니라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편의점과 대형 마트까지 확대하며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4월에는 GS25와 이마트 24에서 슈가로로 코코제로 리치, 포도 제품에 한해 ‘원 플러스 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촌설렁탕, 100% 당첨 행운의 룰렛 프로모션 진행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도도포인트와 함께 행운의 룰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촌설렁탕과 도도포인트의 신규 고객 유입과 고객들에게 특별한 행운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한촌설렁탕 매장을 방문하여 도도포인트 첫 적립한 고객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도도포인트 첫 적립한 고객들에게는 룰렛 이벤트 페이지 링크가 발송되며,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촌설렁탕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 한국 셀러 대상 해외판매 ‘부트 캠프’ 성료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eBay)가 한국 셀러 매출 증대를 위한 셀러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부트 캠프’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3월 2일부터 4월 12일까지 6주간 진행된 ‘부트 캠프’는 ‘이베이 그린채널’ 가입자 중 매출 증대가 필요한 셀러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베이 셀러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베이는 수강 후 3개월 내 월 3000달러(약 400만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참여 셀러들에게 기초 단계인 주력 카테고리 선정부터 매출 성장 전략까지 해외판매를 위한 전천후를 지원했다. 정기적인 온라인 컨설팅, 상호교류를 위한 오프라인 모임과 더불어 이베이 전문 강사와 메신저를 통한 실시간 일대일 멘토링으로 셀러들의 호응을 얻었다. 참가 셀러 가운데 부트 캠프 기간 중 월 매출 7000달러(약 954만원)를 달성한 셀러도 탄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