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하 딥 클렌징폼’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아하(AHA), 바하(BHA)가 아닌 밀크 슈가에서 추출한 파하(PHA) 성분과 천연 유래 과일산 성분을 함유해 자극 없이 순하게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1회 세안만으로 묵은 각질과 피부결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가벼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해준다. 물세안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자외선 차단제도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다.
세안 시 제품에 함유된 보습캡슐이 톡톡 터지며 5겹 히알루론산과 함께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채워줘 클렌징 후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풍성한 생크림 타입의 거품으로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고,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큐텐재팬, 3월 할인행사(메가와리)에서 18회 연속 최대 거래액 달성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eBay Japan·구자현 대표이사)이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jp)’ 최대 할인행사 1분기 메가와리(3/1~3/12) 실적을 분석한 결과, 18회 연속으로 역대 최대 거래액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번 분기 할인행사에서 K스킨케어가 판매량 1위부터 3위까지 모두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1위는 ‘아누아 나노 레티놀 0.3 나이아신 리뉴잉 세럼’ 등으로 구성한 ‘아누아 레티놀’ 세트 상품이 차지했고, 2위와 3위에는 ‘VT 코스메틱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코스드바하 아젤라산 세럼’이 올랐다. ‘VT 코스메틱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메가와리에서 3회 연속 전체 랭킹 3위 안에 오르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퓌, 데이지덕, 트라이덴트, 티르티르 등 다양한 K뷰티 브랜드들도 주목받았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한국의 유명 K팝 아이돌이 착용한 것으로도 알려진 ‘바잘 스터드 로고 캡’이 1위를 차지했다. 큐텐재팬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일본 내 K패션 인기를 주도하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하이퀄리티 패션 서비스 ‘무브(MOVE)에서는 ‘이터널유 Sugar 에코백’, ’데이라이프 더블 스트링 백팩’ 등 활용도 높고 가성비 좋은 K제품이 큰 인기를 얻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원더풀 모멘츠’ 캠페인 실시
힐튼 산하 업스케일 풀 서비스 호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개관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순간과 멋진 추억을 선사하고자 ‘원더풀 모멘츠(ONE-derful Moments)’ 캠페인을 실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