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그룹은 2019년, UN의 지속가능개발 목표(SDGs)를 바탕으로 개발한 ‘2030 지속가능 책임경영 로드맵(S&R Roadmap)’을 발표하고 사업 전반에서 ‘자연환경보존’, ‘인간존중’, ‘자원 선순환’, ‘책임 있는 호스팅’에 가치를 두고 다양한 지속가능한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안전보건 활동은 ‘인간존중’ 항목의 일환으로, 페르노리카 그룹은 2019년 안전보건 정책(Health & Safety Policy)를 발표하고 비즈니스 및 공급망 전반에서 임직원은 물론 협력사들과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4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안전보건 교육과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이 자신은 물론 동료의 안전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네오팜,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 진행
네오팜(대표 김양수)이 오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상반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팜의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8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아토팜’부터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더마비’ 등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70% 할인과 동시에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역대급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베스트 제품은 모두 본품을 하나 더 담은 1+1 기획세트로 구성하여 가격 할인은 물론 최대 4만원 상당의 사은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토팜 MLE크림’은 160ml 본품을 1+1으로 구성하여 48% 할인가에 선보이면서 MLE 페이셜폼워시(150ml)와MLE 로션(60ml)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토팜 베이비의 ‘수딩 젤 로션(160ml)’ 기획은 53% 할인가로 선보이며 크림, 로션, 워시로 구성된 ‘에센셜 키트’와 아이용 선크림인 ‘징크 마일드 업 선크림’을 증정하며 ▲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75ml)’ 기획은 47% 할인된 가격에 ‘크림 클렌징 폼(120ml)’ 본품을 증정한다. ▲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400ml)’ 기획도 44% 할인가에 ‘내러티브 핸드크림 만다린틸던(50ml)’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은 구매 수량만큼 1:1 증정한다.
◆메트로시티, 카카오 간편가입 서비스 론칭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카카오싱크와 연동한 간편가입 시스템을 론칭한다.
이번 연동 서비스를 통해 번거로운 정보 입력 등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 QR코드를 통한 5초 내 원클릭 간편가입이 가능하게 됐다. 카카오톡 계정과 연동해 높아진 접근성과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으로 고객 편의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