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ABC마트 누오보, 봄 슈즈 컬렉션 ‘스프링 유니버스’ 론칭 外

기사입력:2024-03-22 16:53:1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원스톱 쇼핑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봄 시즌을 맞아 뉴 클래식 감성의 여성화 신규 컬렉션 ‘스프링 유니버스(Spring Universe)’를 론칭했다.
올봄 차분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뉴 클래식’이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에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누오보는 기본 구두 스타일에 소재, 장식 등 디테일로 변주를 준 여성화 컬렉션 ‘스프링 유니버스’를 내놨다.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무드가 특징으로 출시와 함께 공개한 화보에서도 봄꽃 일러스트로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번 컬렉션은 메리제인, 하이힐, 로퍼 등 봄 패션을 완성해 주는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레타 1(LETTA 1)’은 발레코어 슈즈 스타일의 메리제인 슈즈다.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라인에 리본 장식과 스트랩을 추가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은은한 광택의 새틴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했다.

‘카마르 3(KAMAR 3)’은 캐주얼한 메리제인 슈즈로 청키한 굽의 플랫폼이 특징이다. 캔버스 소재와 묵직한 몰드 굽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베가 5.5(VEGA 5.5)’는 발목과 발등에 적용한 이중 스트랩 디테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다니카 6.5(DANICA 6.5)’는 뾰족한 앞코가 매력적인 스틸레토 힐로 비즈니스 패션은 물론 캐주얼룩까지 활용도가 높다. 메쉬 안감과 뛰어난 쿠셔닝이 돋보이는 인솔을 적용해 쾌적하면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아슬라 3(ASLA 3)’은 차분한 스타일의 로퍼에 골드 컬러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프레피룩에 특히 잘 어울린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글로벌 환경 캠페인 ‘어스 아워’ 참여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세계자연기금(WWF)이 주도하는 조명 소등 캠페인 ‘어스 아워(Earth Hour)’에 참여한다. 이에 따라 어스 아워가 진행되는 3월 23일 저녁 8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호텔 일부 시설의 조명을 소등 및 절약할 예정이다.

‘어스 아워’는 전 세계 190여 개국의 공공·민간 기관과 기업, 개인 등이 참여하는 WWF의 환경 캠페인으로,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저녁 8시30부터 1시간 동안 불필요한 조명을 소등하며 에너지 절약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이벤트다. 어스 아워 소등은 약 112만 7천 그루의 어린 소나무를 심는 효과를 낸다고 알려져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어스 아워 캠페인에 동참하는 차원으로 호텔 건물 사이니지를 포함한 호텔 곳곳의 조명을 소등할 예정이다. 또한 운영으로 인해 소등이 불가피한 공용 시설들은 조명의 밝기 단계를 최대한 낮추어 전력 소비량을 절감시킬 예정이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어스 아워 동참 외에도 환경 보호를 위해 ‘라이트 스테이(LightStay)’를 항상 실천하고 있다. 특히 ‘목적 있는 회의(Meet with Purpose)’는 힐튼에서만 진행하는 ESG이니셔티브로, 호텔에 행사를 계획하는 기업들에게 탄소 중립 옵션을 제공하고 회의에서 배출되는 예상 탄소량과 비용을 측정해 파트너사인 ClimeCo에 기부하는 탄소 감출 프로젝트이다. 현재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이 프로젝트에 참여해 탄소 상쇄에 힘쓰고 있으며, 이 밖에도 힐튼 그룹의 ESG 경영을 위한 9가지 약속(9 Pledges)에 따라 호텔 조명을 LED로 전환하고, 물 소비, 음식물 쓰레기 배출을 감소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냐 콘차이토로, 럭셔리 와인 컬렉션 ‘주얼 오브 더 뉴월드’ 론칭
글로벌 와인 그룹 비냐 콘차이토로(Viña Concha y Toro)가 럭셔리 와인 컬렉션인 ‘주얼 오브 더 뉴월드(Jewels of the New World)’를 2024년 3월 론칭한다.

1883년 설립된 비냐 콘차이토로는 칠레, 아르헨티나, 미국 세 나라에 걸쳐 포도밭을 보유한 라틴 아메리카의 최대 와인 그룹이다. 이번에 론칭하는 ‘주얼 오브 더 뉴월드’는 아시아 지역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비냐 콘차이토로의 보석과 같은 프리미엄 와인 컬렉션이다. 비냐 콘차이토로에서는 그 가치를 알아보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메리카 대륙의 정교한 테루아에서 나온 아홉 개 와인을 엄선했다.

‘Discover Rarity’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주얼 오브 더 뉴월드’는 진정한 희소성과 역사, 장인정신을 담아 생산된 최고급 와인에 같은 아메리카 대륙에서 유래한 진귀한 보석을 페어링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컬렉션이다. 와인과 보석은 모두 특별한 조건의 땅에서만 나오는 자연의 경이로움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여기에 각 와인 브랜드의 본질과 보석의 깊은 의미를 연결함으로써 ‘주얼 오브 더 뉴월드’가 완성됐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아메리카 대륙의 독특한 조건에서 만들어진 고급 와인과 보석의 아름다운 조화를 감상할 수 있을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912,000 ▼61,000
비트코인캐시 682,500 ▼2,000
비트코인골드 47,460 ▲210
이더리움 4,648,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39,460 ▼200
리플 747 ▼1
이오스 1,179 ▼2
퀀텀 5,720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098,000 ▼118,000
이더리움 4,647,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39,480 ▼270
메탈 2,464 ▲1
리스크 2,372 ▼1
리플 748 ▲0
에이다 669 ▲0
스팀 40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894,000 ▼67,000
비트코인캐시 683,000 ▼2,500
비트코인골드 47,330 0
이더리움 4,647,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39,500 ▼130
리플 747 ▲1
퀀텀 5,730 ▲25
이오타 33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