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가을철을 맞아 캠핑 등의 야외 활동 시에 자주 찾는 그리들팬 니즈에 맞춰, 지난해 선보여 크게 인기를 얻은 원형에 이어 사각팬으로 출시됐다. 원형 그리들팬은 출시 후 공식몰, 스마트스토어에서 모두 매진 행렬을 기록한 인기 상품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호주 코스트코에도 입점 계약이 이뤄졌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사각 그리들팬’은 열전도가 더욱 빠르고 고르게 되는 사각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34cm의 넓은 팬에 사이드 끝까지 재료를 올려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무쇠 대비 가벼운 1.3kg의 무게로 손목에 부담을 줄였으며, 휴대성이 좋아 캠핑 등의 야외 활동 시에도 제격이다. 별도의 길들임 과정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해 편리하고, 열전도율이 높아 약불, 중불로 조리해도 빠르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사각 그리들팬’은 글라스락 공식몰 및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론칭 기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철을 맞아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글라스락 그리들팬의 신규 라인업으로 더욱 실용적인 디자인의 사각 그리들팬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자연에서 온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친화적이고 삶에 이로운 글라스락 유리용기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식사를 위한 신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페이스넌, 23 FW 컬렉션 ‘아이덴티티(IDENTITY)’ 공개
나만의 정체성을 통한 ‘표현의 자유로움’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타인의 고정된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견고한 내면의 강인함을 추구하는 페이스넌의 여성상을 담아 완성했다.
미니멀하고 섬세한 테일러링으로 완성한 코트와 원피스를 비롯해 니트류, 랩 스커트 레이어드 팬츠, 봄버 자켓과 카고 팬츠 셋업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으며 캐시미어 울, 부클레, 벨루어 등 계절감이 돋보이는 소재에도 집중했다. 또한 크림, 버터 옐로우, 카키, 브라운 등의 차분한 컬러 웨이로 우아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시즌 키 아이템인 ‘부클레 롱코트’는 소재가 주는 유니크한 텍스쳐와 싱글 브레스트의 슬림한 실루엣으로 매니시와 페미닌한 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려 실용적이다. 부클레 코트는 하이넥 디자인의 하프 코트로도 출시된다.
◆울산시, 제23회 시민의 날 기념식 개최…시민대상 시상
울산시는 25일 시청 대강당에서 '제23회 울산시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시민헌장은 고려아연 우수청년사원 차도준 씨가 낭독한다.
시민대상은 사회봉사 부문 이형철 씨, 효행·선행 부문 라영선 씨, 안전·환경 부문 안종준 씨, 산업·경제 부문 김재홍 씨, 문화·관광 부문 권영민 씨, 체육 부문 이상봉 씨, 학술·과학기술 부문 백종범 씨 등 7명이 받는다.
시민대상은 울산시가 수여하는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수상자는 울산박물관 명예의 전당에 등재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