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휠라 키즈, ‘휠라꾸미 산리오캐릭터즈 버전’ 출시 外

기사입력:2023-09-22 09:08:30
[로이슈 편도욱 기자]
2019년 첫 출시 직후부터 키즈 시장 히트 아이템으로 부상, 다채로운 모습으로 진화를 거듭하며 브랜드 대표 슈즈로 자리매김한 ‘휠라꾸미’가 이번에는 대세 캐릭터와 만나 또 한번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제안한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 ‘휠라꾸미 산리오캐릭터즈’ 슈즈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공식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된 이번 협업은 출시할 때마다 큰 인기를 모은 휠라 키즈 아이코닉 슈즈 ‘휠라꾸미(FILAGGUMI)’의 신규 버전으로, 휠라꾸미 고유의 기능성과 편안한 착화감에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쿠로미’,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특유의 색감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꾸미는 수차례 완판과 재출시를 반복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휠라 키즈의 베스트셀링 슈즈로, 젤리처럼 쫀득하고 말랑하다는 뜻의 ‘구미(Gummy)’와 ‘아이의 꿈이 이루어진다’라는 의미를 담아 지어진 이름이다. 성장기 아이들의 발 건강을 고려한 푹신한 쿠셔닝과 신고 벗기 편한 일체형 슈즈(슬립온)에 귀여운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취향은 물론 어른들의 니즈까지 모두 충족한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휠라꾸미 산리오캐릭터즈는 산리오 캐릭터 3종의 매력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쿠로미,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각 캐릭터의 매력을 디테일하게 녹여냈다. ‘쿠로미 꾸미’는 쿠로미를 연상시키는 블랙과 라벤더, 핑크 컬러를, ‘마이멜로디 꾸미’는 소프트 핑크, 스카이 블루, 화이트 컬러를 슈즈에 적용했다. ‘시나모롤 꾸미’는 화이트, 스카이블루 레몬 색상을 활용해 캐릭터 자체 디자인은 물론 신발 곳곳에 숨겨진 깨알 포인트로 아이와 어른 모두를 설레게 한다.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슈즈 전용 박스 또한 캐릭터에 맞게 제작되어 소장가치를 높인다.

또한 신발 측면 곡선의 고무(IU)솔로 푹신한 쿠셔닝과 탄성력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네오프렌 소재의 슬립온 형태로 아이 스스로 신고 벗기에도 좋다. 사이즈는 140mm에서 230mm까지 10mm 단위로 출시했다.

휠라꾸미 산리오캐릭터즈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휠라 키즈 매장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대표 인기 슈즈 휠라꾸미와 산리오캐릭터즈가 만나 더욱 러블리한 모습으로 탄생했다”라며 “성장기 아이들의 편안함은 물론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디자인에 산리오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까지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새로운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새학기와 다가오는 명절 선물로도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일리앤(12&), 2023 FW ‘버튼 컬렉션’ 출시

패션기업 세정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2023 FW ‘버튼 컬렉션(Button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몽글몽글한 스웨터에 달려있는 단추와 사랑을 담은 하트를 믹스해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리는 따뜻하고 편안한 무드를 선보인다. 트렌디한 ‘하트’ 디자인을 일리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버튼 디테일로 특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하트 슈에트 로켓 목걸이’는 하트 펜던트와 체인에 일리앤의 시그니처인 로프 토글바가 더해진 유니크한 주얼리다. 펜던트 안쪽에 사진이나 메시지를 보관할 수 있어 일상 속에서 소중한 순간과 항상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은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실버 하트 버튼 펜던트’, ‘실버 하트 버튼 투웨이 귀걸이’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여러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해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한다. ‘실버 하트 버튼 펜던트’는 실버부터 진주 비드, 블랙 비드까지 체인의 종류에 따라 다른 느낌을 낼 수 있고, ‘실버 하트 버튼 투웨이 귀걸이’는 귓볼에 맞게 길이감을 조절해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오세훈, 뉴욕서 도시기후회의…기후동행카드 등 서울정책 알려

오세훈 서울시장이 세계 주요 도시에 서울이 거둔 기후위기 대응 정책의 성과를 알리고 새로 추진할 '기후동행카드' 사업의 의미와 비전을 소개했다.

각종 광고와 홍보의 메카로 통하는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 일대에서는 서울의 새로운 도시 브랜드를 내걸고 '서울 매력' 홍보전을 펼쳤다.

오 시장은 1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C40 도시기후리더십그룹(이하 C40) 운영위원회의'에 참석했다. 서울시장으로서 C40 회의에 처음 참여한 2009년 이후 14년 만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58.71 ▼15.58
코스닥 814.25 ▲2.13
코스피200 378.66 ▼2.9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029,000 ▲368,000
비트코인캐시 516,000 ▲1,000
비트코인골드 35,460 ▼30
이더리움 4,782,000 0
이더리움클래식 32,720 ▼10
리플 871 ▲2
이오스 845 ▲8
퀀텀 3,719 ▲2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000,000 ▲321,000
이더리움 4,785,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2,750 ▼10
메탈 1,523 ▲5
리스크 1,444 ▲11
리플 870 ▲3
에이다 580 ▲2
스팀 28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022,000 ▲283,000
비트코인캐시 516,500 ▲2,000
비트코인골드 37,380 0
이더리움 4,782,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2,640 ▼60
리플 871 ▲3
퀀텀 3,704 0
이오타 23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