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달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며 올해 베스트 메뉴로 부상하고 있는 칼칼한 청양 치킨을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TVCF 속 광고모델 유해진처럼 칼칼한 청양 치킨과 함께 지친 하루 일과를 개운하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칼칼한 청양 치킨은 노랑통닭의 스테디 셀러 알싸한 마늘 치킨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시리즈 메뉴로 매운 맛의 대중화를 위해 단순히 맵기만 한 것이 아닌 ‘맛있게 매운 맛’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샤인 글래스 컬러 립밤 '립 버터 밤 컬렉션'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투명하게 반짝이는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버터 밤(Lip Butter Balms)' 컬렉션을 출시한다.
베네피트의 신제품 '립 버터 밤'은 끈적임 없이 입술에 밀착되는 쫀쫀한 텍스처로 버터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샤인 글래스 컬러 립 밤이다. 특히 바르는 순간 코팅한 듯 입술에 투명한 광택과 볼륨감을 선사해 촉촉하고 화사한 글로우 립을 연출할 수 있다.
◆경남여성가족재단 '한일합섬 기억과 기록 수집 공모전' 연다
경남여성가족재단은 경남 근대화 시기를 대표하는 한일합섬에 관한 자료 보관소(아카이브)를 구축하기 위해 '한일합섬 기억과 기록 수집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일합섬 여성노동자 삶을 되새겨 보기 위해 진행하는 경남여성 생애구술사 연구에 앞서 한일합섬과 관련된 각종 사진이나 자료 등 기록물과 함께 기억을 수집해 한일합섬에 관한 자료 보관소를 구축하려는 취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