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클리오는 1993년부터 지금까지 국내 130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전세계 27개국 5600여개 점포에 입점해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클리오 립스틱은 역대 최장 100시간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가볍지만 지속력은 더욱 강력해진 틴트 립스틱이다"라며 "특히 2023년 S/S 트렌드 컬러를 반영하여 동양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5가지 컬러를 선별한 것이 차별화 포인트이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즈 2018’ 패키징 부문 (루즈힐 립스틱)에서 수상한 스틸레토 엣지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하여 립 브러쉬 없이도 선명하게 바를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클리오 립스틱은 오는 5월 12일 밤 10시 45분에 홈앤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 2023 KFA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국내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가 ‘2023 대구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생활맥주는 직영점 40개를 포함한 전국 22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 수제맥주 시장 점유율 30%를 차지하고 있는 독보적인 수제맥주 브랜드다. 전국 50여개 이상의 지역 양조장과 협업을 통하여 생활맥주만의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선보이고 있는데, 오리지널 수제맥주만 60여종에 달하여 트렌드 및 상권 특성에 따라 가맹점주가 판매 맥주를 수시로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구민 자긍심·애향심 높인다” 30돌 맞이한 종로구민의 날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열린송현 녹지광장(송현동 48-9)에서 ‘제30회 종로구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민선 8기 출발 이후 최초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구민 자긍심과 애향심을 높이고, 참여자 모두가 화합·공감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특히, 지난해 110년 만에 개방돼 많은 시민과 관광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송현동 부지에서 진행한다는 점에 주목할 만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