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이용자 증가세가 이어지며 대기열이 발생하는 등 높은 인기에 힘입어 신규 서버 그룹 ‘요하네스’와 ‘피아몬트’를 연이어 추가했다. 오늘(9일)도 ‘룩’, ‘비숍’, ‘나이트’ 등 3개의 서버로 구성된 서버 그룹 ‘가니시오’를 오픈해 14개 서버 그룹, 총 42개 서버를 운영하고 있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를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오는 5월 25일(목)까지 개최되는 ‘페리아 드 나이트’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에 출석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빠른 성장을 돕는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로 즐기는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최고 수준 그래픽 ▲실제 역사에 판타지를 더한 독보적 세계관 ▲’글라이더’를 통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 전투 ▲압도적인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연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닥터나우, 제로페이와 업무협약 체결
닥터나우는 제로페이를 운영하는 재단법인 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아플 때 언제든 비대면진료와 처방약 배송을 받을 수 있도록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제로페이 가맹점 앱 및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현재 제로페이의 누적 가맹점 수는 168만여 곳에 달한다. 또한 닥터나우는 전국 3000여 곳의 병의원 및 약국과 제휴를 맺고 비대면진료와 처방약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가맹 소상공인들에게 24시간 이용 가능한 비대면진료를 지원함으로써 평소 병원 이용이 어려웠던 이들의 의료 접근성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렉트로룩스,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무선청소기∙식기세척기 부문 1위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무선청소기, 식기세척기 총 2개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