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그릭요거트 전문 브랜드 ‘YOZM(요즘)’, ‘YOZM(요즘) 팝업 카페’ 오픈 外

기사입력:2023-04-13 16:31: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그릭요거트 전문 브랜드 YOZM(요즘)은 팝업스토어 ‘YOZM(요즘) 팝업 카페’를 오는 4월 14일에 오픈한다.
YOZM(요즘) 팝업 카페는 그릭요거트를 기본으로 한 브런치 카페 콘셉트의 팝업스토어이다.

YOZM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에서는 그릭요거트와 그릭요거트를 활용해 까페 오우드와 협업 개발한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대표 메뉴는 베이커리, 요거트 스프레드 2종과 콩포트 그리고 YOZM(요즘) 그릭요거트 샘플러로 구성된 ‘YOZM(요즘) 스페셜 플레터’이다.

그 외에도 매일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4가지 맛의 요거트 미니케이크와 브리오슈번, 그릭요거트 드링크 4종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YOZM(요즘) 팝업 카페는 그리스 건축 양식에서 영감 받은 이국적 무드의 인테리어에 플랜테리어가 어우러져 멋진 다이닝 모먼트를 느낄 수 있다.
뉴트럴톤 오브제와YOZM(요즘)의 키 컬러가 조화를 이뤄 지중해의 테라스를 옮겨놓은 듯한 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요거트볼, 아이스컵, 우드 커트러리 등 YOZM(요즘)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20여종의 다양한 굿즈도 판매한다.

YOZM(요즘) 그릭요거트 아트워크 배경의 포토부스도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함께 제공 된다.

◆뮬라웨어, 해외 시장 공략 박차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해외 온라인 플랫폼 입점 및 현지 전시회 참가 등을 통해 올 한 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더욱 가한다.
뮬라웨어는 한국과 체형이 비슷한 고객들이 많은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꾸준히 타진해왔다. 2021년에는 싱가포르 만다린갤러리, 푸난몰 두 곳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 약 2년간 성황리에 운영했으며, 2021년 11월에는 대만 원더랜드에서 야외 요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하는 등 현지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친 바 있다.

또한 작년 4월에는 일본 가고시마 '센테라스 텐몬칸(Centerrace TENMONKAN)', 도쿄 '카메이도 클락(KAMEIDO CLOCK)'에 단독 매장을 오픈해 큰 주목을 받았다. 이외에도 해외 D2C 자사몰 및 일본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 등을 통해 온라인 시장도 동시에 공략 중이다.

◆파주 필리핀 외국인 계절 근로자 13명 입국

파주시는 농번기 일손 부족 해결을 위해 필리핀 제너럴 마리아노 알바레즈(GMA)시에서 입국한 계절근로자 13명과 대면식을 했다.

외국인 계절근로자는 현지에서 농업 사전 교육 등을 받고 지역 농가에 배치돼 약 5개월 동안 영농활동을 할 예정이다.

다음 달에도 5명이 추가 입국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30.34 ▲3.13
코스닥 862.15 ▲7.72
코스피200 371.04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005,000 ▲66,000
비트코인캐시 604,500 0
비트코인골드 43,730 ▼10
이더리움 4,045,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5,810 ▲40
리플 708 0
이오스 1,078 0
퀀텀 4,890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238,000 ▲16,000
이더리움 4,052,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5,840 0
메탈 2,425 ▼1
리스크 2,723 ▼10
리플 709 ▼1
에이다 608 ▼1
스팀 369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070,000 ▲21,000
비트코인캐시 603,000 ▼3,500
비트코인골드 44,700 0
이더리움 4,049,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5,750 ▲80
리플 708 ▼1
퀀텀 4,858 ▼12
이오타 28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