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신규 광고는 ‘떴다. 밀키스 제로’라는 문구를 통해 제로 칼로리의 가벼움과 기분까지 가볍게 좋아지는 밀키스 제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고자 제작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광고는 로켓 발사대와 관제탑을 비추며 관중들이 로켓 발사를 기다리는 장면으로 시작된다"라며 "카운팅 숫자가 제로가 되는 순간, 로켓이 아닌 밀키스 제로를 마신 관중들이 가볍게 뜨는 장면을 통해 신선한 반전과 재미를 선사한다"라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TV CF,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광고 본편을 공개하고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학원가 인근 지하철, 버스 등에서 옥외 광고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4월에는 밀키스 제로의 감성적 가치를 전달하는 ‘기분엔 TAKE’ 온라인 프로모션 등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투미(TUMI), 보야져 컬렉션 공개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배우 겸 싱어송라이터 르네 랩(Reneé Rapp)과 함께한 ‘언팩 투모로우’ 캠페인을 통해 아이코닉한 보야져(Voyageur) 컬렉션을 공개한다.
섹스 라이브즈 오브 칼리지 걸스(Sex Lives of College Girls) 와 민 걸즈:더 뮤지컬 (Mean Girls: The Musical)의 배우 르네 랩의 영상은 커리어를 위해 이동하는 어떠한 곳에서도 투미와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재활용 소재를 핵심 디자인에 접목시켜 탁월한 품질과 내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투미의 여성용 보야져 컬렉션을 소개한다.
◆익산시, 여성 농민 무료로 특수건강검진
전북 익산시는 농부증(農夫症) 예방을 위해 여성 농업인을 대상으로 특수건강검진을 무료로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농부증은 오랫동안 농사일을 해 온 중년 이후의 농민에게 빈번히 나타나는 증후군으로 어깨 결림, 귀 울림, 두통, 숨이 차는 증세를 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