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이쁜 우래기 포토 콘테스트’ 실시

기사입력:2020-07-03 13:34: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자사의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에 포근한 동물 애착 인형을 연결해 아이에게 향상된 편안함을 선사하는 신제품 ‘애착인형 노리개’ 출시를 기념해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신제품 ‘애착인형 노리개’를 통해 아이와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과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 31일까지 필립스 아벤트 ‘애착인형 노리개’를 사용하고 있는 아이의 사진을 #필립스아벤트 #애착인형노리개 등 필수 해시태그 10개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 후, 응모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필립스 아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가장 많은 ‘좋아요’와 댓글을 받은 5인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또한 포토 콘테스트 기간 중 ‘애착인형 노리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의 성장에 맞춰 추후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1만원 상당의 6~18개월용 울트라 에어 노리개 1개입을 추가 증정한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애착인형 노리개'는 ‘국민 육아템’인 필립스 아벤트 노리개에 아이의 애착 형성을 돕는 동물 인형이 더해져 아이에게 한층 더 향상된 편안함과 안정감을 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내 아이의 모습을 자랑해 보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필립스 아벤트는 유축기, 젖병, 이유식 마스터기 등 아기의 성장 단계별로 꼭 필요한 제품과 보틀워머, 소독기 등 스마트하고 간편한 육아 아이템으로 ‘아기와 함께하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다. 특히 엄마, 아빠와 아기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모유수유를 돕기 위해 지난 해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유축기 후원, 연중 모유수유 클래스 운영 등 국내 모유수유 환경 조성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필립스 아벤트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5.49 ▼30.26
코스닥 857.42 ▼4.81
코스피200 359.04 ▼4.5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218,000 ▲14,000
비트코인캐시 692,000 ▼2,000
비트코인골드 48,570 ▲220
이더리움 4,564,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37,960 ▼350
리플 762 ▼2
이오스 1,350 ▲23
퀀텀 5,735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440,000 ▲120,000
이더리움 4,564,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38,090 ▼240
메탈 2,335 ▼2
리스크 2,360 ▼8
리플 763 ▼2
에이다 688 ▼3
스팀 41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170,000 ▲12,000
비트코인캐시 691,000 ▼3,500
비트코인골드 48,550 0
이더리움 4,560,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38,070 ▼100
리플 762 ▼2
퀀텀 5,730 ▼40
이오타 34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