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는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50ml)’과 아벤느 온천수 미스트 ‘오 떼르말(50ml)’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1월 한달 간 올리브영 한정으로 선보이며 2-STEP 미니멀 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아벤느에 따르면 ‘2-STEP 미니멀 케어’는 연말연시 바쁜 일상 속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스킨케어 리추얼로, 꼭 필요한 최소한의 성분만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은 피부에 자극을 주는 보존제, 인공향료, 색소를 배제하고, 꼭 필요한 12가지 성분을 담은 미니멀 크림이다. 과민감성 피부까지 케어 가능한 진정 회복크림으로, 아벤느만의 독자성분 ‘파르세린®’이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오 떼르말이 흡수된 후 크림을 적당량 피부에 두드리듯 흡수시키면 크리미하면서도 쫀쫀한 제형이 피부를 감싸듯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를 오랜 시간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외부 공기 및 이물질의 유입을 전면 차단한 특허 받은 D.E.F.I 밀폐 용기로 개봉 후 유효기간 내내 멸균 상태의 포뮬라가 유지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기획세트는 1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