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온라인 전용 탄산수 ‘아임톡’ 블로그 서포터즈 30명 모집

기사입력:2019-10-17 18:50:31
아임톡 탄산수 서포터즈 모집 이미지. (사진=일화)

아임톡 탄산수 서포터즈 모집 이미지. (사진=일화)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영삼 기자]
일화(대표이사 정창주)는 신제품 ‘아임톡 탄산수’의 블로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서포터즈 모집 기간은 11월 5일까지로, 총 30인을 선발할 계획이다. 자신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일화의 공식 온라인몰 일화몰(ihmall) 가입 후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에서 개인 블로그 주소 및 지원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음료, 식품 전문 블로거는 선정 시 우대한다.

서포터즈들에게는 매월 아임톡 탄산수를 활용한 홈카페 메뉴 및 레시피 콘텐츠를 제작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컨텐츠 업로드 시 #아임톡탄산수, #가성비탄산수, #3대광천수, #홈카페, #홈칵테일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심사를 통해 우수 콘텐츠를 선정한다.

서포터즈들 전원에게는 리뷰 컨텐츠 작성을 위한 아임톡 탄산수 1박스이 제공되며, 우수 포스팅으로 선정된 블로거는 일화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5만점 2명, 3만점 3명)와 원하는 아임톡 시리즈 음료를 추가 제공한다.

합격자 발표는 11월 8일 개별 통보되며, 우수 컨텐츠 서포터즈는 11월 21일 일화몰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명 뚱캔으로 불리는 355ml 용량으로 제작된 ‘아임톡’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유통마진이 최소화되어 가격 경쟁력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임톡 ‘플레인’은 탄산수 고유의 톡톡튀는 청량감과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아임톡 ‘풋귤’, ‘자두’, ‘한라봉’, ‘청포도’ 등 상큼한 과일 풍미가 담긴 탄산음료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일화의 박영민 기획팀장은 “식음료업계에 불고 있는 모디슈머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레시피를 가진 서포터즈들과 협업하며, 신규 브랜드인 아임톡 탄산수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지난 8월 건강기능식품 홍건강을 신규 론칭하는 등 음료 외에도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일화 고유의 가수분해 공법으로 만들어진 홍건강은 엄선된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982,000 ▼326,000
비트코인캐시 695,500 ▼5,000
비트코인골드 48,470 ▲50
이더리움 4,498,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37,850 ▼330
리플 725 ▼4
이오스 1,140 ▼8
퀀텀 5,890 ▼4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536,000 ▼1,064,000
이더리움 4,473,000 ▼47,000
이더리움클래식 37,810 ▼460
메탈 2,520 ▼120
리스크 2,467 ▼74
리플 723 ▼7
에이다 681 ▼7
스팀 380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788,000 ▼532,000
비트코인캐시 692,000 ▼7,000
비트코인골드 48,850 0
이더리움 4,491,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37,850 ▼170
리플 725 ▼4
퀀텀 5,875 ▼20
이오타 331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