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가을 정기세일 돌입

기사입력:2019-09-22 08:50:00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9월 27일(금)부터 10월 13일(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기간에 맞춰 팝업 스토어, 상품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 정기세일 기간 중 각 지점(▲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별로 80여개의 브랜드가 최대 60% 세일에 돌입한다. 또한 간절기를 맞아 패딩, 코트 등 아우터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각 지점별로 ‘프리미엄 아우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다양하고 알찬 가을 할인 행사들이 열린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10월 4일(금) 롤렉스 창업자가 설립한 명품 시계 브랜드 ‘튜더(TUDOR)’가 오픈한다. 또한, 유명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 ▲두노 ▲파라점퍼스 ▲노비스 등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10월 1일(화)에 몽클레어, 톰브라운 등 유명 브랜드의 아우터를 판매하는 ‘럭셔리 아우터 팝업스토어’와 ‘캐나다구스 팝업스토어’가 오픈한다. 이 외에도 9월 27일(금)부터 10월 3일(목)까지 ▲수입 캐주얼 이월상품 최대 80% 세일 특가전 ▲키친 테이블웨어 대전 등 다채로운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진주점에서는 ▲몽클레어 ▲캐나다구스 ▲노비스 등 ‘프리미엄 아우터 팝업 스토어’를 열고, 오픈 기념 30%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9월 27일(금)부터 9월 29일(일)까지 ‘버버리 헤리티지 위크’를 진행, 구매 고객 대상 금액대별 7%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에서는 9월 20일(금)부터 10월 3일(목)까지 영국 하이엔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그라프(GRAFF)’의 ‘월드 오브 그라프(The World of GRAFF)’ 팝업 전시를 이스트 1층 명품 팝업존에서 진행한다.

명품관 그라프 매장 오픈 2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아시아 최초로 4.03캐럿 옐로우 다이아몬드 브로치와 옐로우 다이아몬드와 화이트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네크리스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그라프 하우스 장인들의 정교한 제작 능력과 솜씨가 반영된 총 300억 규모의 하이 주얼리 명작들이 소개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