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박영수)은 성능평가 민원사례집을 발간하고, 콜센터 직원들의 교육을 실시, 성능평가에 대한 민원을 신속하면서도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사진=한국시설안전공단)
이미지 확대보기공단은 지난 7월 성능평가시스템 활용 등 ‘자주하는 질문’을 보완하여 민원사례집을 새로 발간한 데 이어, 최근에는 콜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성능평가의 기본적인 이해 및 민원사례’관련 교육을 실시했다.
공단은 콜센터 직원들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으로 성능평가와 관련한 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해나갈 계획이다.
민원사례집은 공단 홈페이지 ‘소식/참여→자주하는 질문’에서 열람과 내려받기가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단 대표전화(1588-8788)를 통해 성능평가 제도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