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을 발표했다.
인기상품은 올해 상반기 홈쇼핑 및 T커머스 14곳에서 방송한 상품 중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주문 건수를 기준으로 집계했다.
먼저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메이시크 아이브로우 틴트’가 인기 상품으로 선정됐다. 패션· 잡화 부문에서는 ‘C2 하이 쿨링 데님’이었고,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차홍 헤어시스템 올 힛 롤링 스타일러’가 1위를 차지했다. 또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임성근의 영양 특 소갈비탕’이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헬로키티 NEW 골드라벨 4겹 30롤’이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상반기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모바일로 가장 많이 시청한 방송으로는 CJ오쇼핑에서 방송한 ‘윤세아의 에셀리아 19SS 정장’이었다. 또 GSSHOP의 ‘김남주X모르간 New 수트 컬렉션’과 현대홈쇼핑의 ‘AK앤클라인 뉴욕 트렌치 코트’도 높은 방송 시청 수를 기록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오는 15일까지 K쇼핑과 함께 모아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에서 K쇼핑 방송상품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홈쇼핑모아,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 발표
기사입력:2019-07-11 08:06:3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7.50 | ▲20.61 |
| 코스닥 | 900.42 | ▲9.56 |
| 코스피200 | 579.46 | ▲4.25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4,269,000 | ▲57,000 |
| 비트코인캐시 | 822,500 | ▼2,000 |
| 이더리움 | 5,778,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310 | ▼10 |
| 리플 | 3,730 | ▼5 |
| 퀀텀 | 2,861 | ▼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4,367,000 | ▲35,000 |
| 이더리움 | 5,781,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300 | ▼20 |
| 메탈 | 681 | ▼1 |
| 리스크 | 312 | ▲1 |
| 리플 | 3,730 | ▼5 |
| 에이다 | 914 | 0 |
| 스팀 | 128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4,280,000 | ▼40,000 |
| 비트코인캐시 | 821,500 | ▼7,000 |
| 이더리움 | 5,780,000 | 0 |
| 이더리움클래식 | 24,330 | ▲70 |
| 리플 | 3,729 | ▼8 |
| 퀀텀 | 2,855 | 0 |
| 이오타 | 210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