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의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중국서 43% 매출 성장률 달성

기사입력:2018-12-18 11:12:24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대표 스테디셀러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우유바디 로션, 우유바디 샤워)이 광군제에서만 약 30억 원을 판매하는 등 2018년 한 해 동안 중국에서 약 370억 원의 판매 실적을 올리며 매년 약 43%의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특히 광군제 이후 약 200만 개의 주문이 추가로 이루어지는 등 올해만 약 360만 개의 제품 판매 실적을 이뤄내어 중국 내 K뷰티를 이끄는 대표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크림같이 부드러운 우유와 올리브오일,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과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누구나 좋아하는 포근한 느낌의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코스모코스 대표 제품 중 하나이다.

현재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중국 온라인 대표 쇼핑몰인 티몰(Tmall)에서 특히 폭발적인 매출을 보이고 있으며, 이 외에도 징동닷컴(JD.com), 왓슨스(Watsons), 찌아런(Gialen), 하오린쥐(HAOLINJU)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

코스모코스 브랜드 관계자는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우수한 품질력과 뛰어난 가성비로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히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중국에서 좋은 결과를 보일 수 있어 매우 고무적이고 2019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706,000 ▲194,000
비트코인캐시 695,000 ▲1,000
비트코인골드 47,180 ▼130
이더리움 4,500,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38,880 ▼320
리플 753 ▲3
이오스 1,173 ▼4
퀀텀 5,815 ▲4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873,000 ▲224,000
이더리움 4,506,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38,970 ▼330
메탈 2,487 ▼4
리스크 2,539 ▲17
리플 754 ▲3
에이다 670 ▼3
스팀 42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670,000 ▲237,000
비트코인캐시 694,000 0
비트코인골드 46,500 0
이더리움 4,499,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8,870 ▼360
리플 752 ▲3
퀀텀 5,750 ▼10
이오타 33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