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는 지난해 제주 지역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고객 수화물 운반 서비스’에 이어 고객의 이용패턴을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인지서비스’ 등 단기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올해는 고객의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기반 서비스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지난 3월 선보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PC와 모바일에서 신차 장기렌터카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 만에 완료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다. 지난 4월에는 중고차 플랫폼 ‘롯데오토옥션 마켓’도 론칭해 경매장 회원사(딜러)와 고객 간의 중고차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롯데렌탈 대표이사 표현명 사장은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했기에 이번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