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스포츠 업체와 치열한 워킹화 시장 경쟁 속에서 선정된 스케쳐스 고워크4는 ‘신을수록 알게되는 편안함’ 이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작년부터 꾸준히 고객 체험 이벤트를 운영하며 자신 있게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18년 S/S 캠페인은 배우, 수의사, 유치원 교사 등 전문 직업군의 진솔한 스토리를 통해 고워크4의 가치를 전달하며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감성과 기술력으로 무장한 고워크4는 슬립온과 레이스업 타입 2가지로 출시되어 발의 형태나 선호도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편안함을 극대화하는 고가 맥스(GOGA MAX™) 인솔, 5GEN 미드솔과 고가 필라스(GOGA PILLARS™) 아웃솔을 차용하여 발의 피로도를 줄여 오랜 시간 보행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다가올 여름에도 고워크의 편안함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올해 새롭게 여름용 “고워크 쿨(GOWALK COOL)”도 선보인다. 고워크 쿨은 우수한 메쉬소재로 통기성을 극대화 시키고 우천우가 많은 여름날씨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배수가 가능한 인솔을 차용하였다.
고워크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고워크 조이(GOWALK JOY), 맥스(GOWALK MAX)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가격대에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였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