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이미지 확대보기셀트리온스킨큐어 측은 모델 발탁 이유로 “이동국 가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보여준 사랑스러우면서도 가족적인 분위기가 포피네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주요 전략상품인 선케어 제품을 이동국 가족의 활동적이고 건강한 이미지가 잘 표현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포피네 선스틱은 메인채널이 홈쇼핑이니만큼 대박이의 사랑스러운 애교가 안방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국 가족이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포피네 선스틱은, 지난해 홈쇼핑에서 런칭하자마자 4개월 간 단일제품으로 80만개가 판매되면서 큰 인기를 모았던 제품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포피네 데일리 선스틱’은, 국내 최대의 자외선 지수는 물론이고 미세먼지 차단이 가능하고, 강력한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기능성은 강화하면서 150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성인은 물론 아이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 가족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이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