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진행하는 U+우리집AI 체험 행사 현장. (사진=LG유플러스)
이미지 확대보기아이가 있는 집 거실 방은 실제 어린이 가구들로 꾸며진 공간에서 ‘아이들나라’, ‘24시간 원어민 서비스’, ‘말로 찾는 지식검색’ 3가지 대표 기능을 이용해, 아이들을 위한 U+우리집AI 활용 시나리오를 경험해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가족거실은 일반고객들에게 유용한 U+우리집AI의 ‘키워드로 찾는 U+VOD 검색’과 ‘말 한마디로 IoT 조명 제어’를 활용해 영화 관람 시에 우리집을 영화관으로 만들어보는 시나리오가 시연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타임스퀘어 식음료 교환권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가입 상담까지 완료한 경우에는 캐릭터 솜사탕을 증정한다. 또한 SNS에 행사장 인증 사진을 포함하여 해시태그를 남긴 고객은 음료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체험 행사는 지난 주말부터 하루 평균 1200여명 정도가 참가하고 있어, U+우리집AI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인지시키고 있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