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쪽부터 일동제약 홈페이지, 마이니 브랜드페이지(사진=일동제약)
이미지 확대보기회사 측에 따르면, 그룹 홈페이지의 경우 사업 영역의 특성을 반영해 의약품 성분 및 효능효과 검색 기능 지원, 주요 제품 관련 픽토그램 및 브랜드스토리 제공 등 고객 친화적 환경을 구축하였으며, 기업 분할에 따른 지주회사 및 계열회사 웹페이지 간의 연계성 등도 함께 고려하였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마이니(MyNi)의 브랜드페이지는 해당 브랜드가 표방하는 정직과 신뢰, 과학적 이미지를 나타내는 한편, 제품군의 기능, 용도, 성분별 분류에 의한 상세한 검색 기능 지원, 제품 관련 건강 정보 및 픽토그램 게시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한 유익한 정보 제공, 다양한 콘텐츠 개발 등을 통해 회사의 홈페이지 및 브랜드페이지의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