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생활맥주)
이미지 확대보기특히 주 참석자의 연령층이 50~60대로, 청년층뿐만 아니라 장년층까지도 수제맥주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지역민은 “톡 쏘는 맛으로만 마셨던 맥주가 이렇게 다양한 맛을 가지고 있는 줄 몰랐었다.”며, “수제맥주를 만나서 다행이다” 라는 행사 참여 소감을 전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수제맥주에 대한 인기가 높아졌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도 수제맥주를 모르는 사람이 훨씬 더 많다.”며, “지역 사회 단체 및 지역 양조장과의 협업을 더욱 강화하여 보다 많은 사람이 손쉽게 수제맥주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생활맥주는 부산, 대전, 공주 등 지역별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수제맥주를 지속 선보이며, 대한민국 수제맥주 플랫폼으로써의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