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 ‘네스카페 수프리모’ 신규 TV CF 공개

기사입력:2017-11-15 18:09:04
 네스카페 수프리모 신규 TV CF 영상 캡처 이미지. (사진=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신규 TV CF 영상 캡처 이미지. (사진= 롯데네슬레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영삼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본격적인 커피 성수기를 맞아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새 TV CF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에티오피아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한 네스카페 수프리모만의 차별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석양이 지는 드넓은 호수에서 에티오피아 여성이 양손 가득 원두를 담아 향을 음미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원두의 커피향이 황금빛 호수로 퍼져나는 모습을 통해 향이 좋은 커피인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 또, ‘커피를 알수록 네스카페 수프리모’라는 카피를 더해, 네스카페 수프리모가 기존 인스턴트 커피와 차별화된 맛과 향을 지닌 프리미엄 커피믹스라는 점을 강조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신규 광고와 더불어 ‘네스카페 수프리모 주전자 기획팩’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팩은 네스카페 수프리모(180개입) 커피믹스와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대용량(2L) 무선주전자를 함께 구성한 한정판 기획 상품이다. 오는 12월 초부터 오픈마켓 및 대형 할인매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최고급 원두를 사용해 차별화된 커피 본연의 풍미를 지닌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특징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새로운 광고를 필두로 신규 기획팩 출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고급 원두로 알려진 아라비카 원두 중에서도 에티오피아 1600m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골드락(Gold Lock)’ 기술로, 물을 붓는 순간 절정으로 피어나는 커피의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블랙 커피의 깔끔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아메리카노’와 약간의 설탕이 함유된 ‘스위트 아메리카노’, 진하고 풍부한 맛의 ‘커피믹스’ 총 3종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922,000 ▲3,000
비트코인캐시 696,500 ▲2,500
비트코인골드 47,430 ▲100
이더리움 4,512,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39,450 ▲300
리플 756 0
이오스 1,194 ▼5
퀀텀 5,700 ▼2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040,000 ▲60,000
이더리움 4,515,000 0
이더리움클래식 39,450 ▲330
메탈 2,428 ▼52
리스크 2,420 ▼78
리플 757 ▲0
에이다 670 ▲1
스팀 417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918,000 ▲36,000
비트코인캐시 696,500 ▲3,500
비트코인골드 46,500 0
이더리움 4,509,000 0
이더리움클래식 39,500 ▲330
리플 756 ▲0
퀀텀 5,690 ▼25
이오타 33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