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어린이 과학 창의 교육 프로그램인 주니어캠퍼스를 운영해 소외계층 어린이 3,663명을 포함해 총 29,820명의 초등학생 어린이들이 참여했으며, 교통안전 교육프로그램인 키즈 드라이빙 스쿨에는 총 14,649명의 취학 전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등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명실상부한 자동차 문화 저변 확대의 거점으로 자리잡았다.
한편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는 이번 오픈 3주년, 방문객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오픈 3주년 기념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개최해 잔디 광장에 옥토버 펍(Pub)을 운영하고 메인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푸드 트럭 운영 및 전기차 체험 기회 제공, 택시 드라이빙 선착순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8월 말부터 약 3개월간, BMW 드라이빙센터 X 일렉트로마트의 콜라보 전시를 통해 SNS 기반의 온라인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지난 8월 19일에는 BMW 드라이빙 센터 50만번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 행사도 진행됐다. 50만번째 내방 고객인 정용성 고객과 가족들에게는 기념 세레모니 및 사진 촬영,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체험 기회와 점심식사, 뉴 5시리즈 시승 차량 등이 제공되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