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드라이빙 센터 3주년, 누적 방문객 50만명 돌파

기사입력:2017-08-22 09:52:25
[로이슈 편도욱 기자] BMW 그룹 코리아는 BMW 드라이빙 센터가 지난 2014년 8월 개장 후 3주년을 맞아 누적 방문객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900여일의 운영 기간 동안 총 5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BMW 드라이빙 센터에 내방 했으며 70,634명이 드라이빙 체험을 즐겼다. 특히 방문객 만족도 85% 이상, 드라이빙 체험 만족도 95% 이상의 자동차 문화 경험 명소로서 국내 자동차 문화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어린이 과학 창의 교육 프로그램인 주니어캠퍼스를 운영해 소외계층 어린이 3,663명을 포함해 총 29,820명의 초등학생 어린이들이 참여했으며, 교통안전 교육프로그램인 키즈 드라이빙 스쿨에는 총 14,649명의 취학 전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등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명실상부한 자동차 문화 저변 확대의 거점으로 자리잡았다.

한편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는 이번 오픈 3주년, 방문객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오픈 3주년 기념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개최해 잔디 광장에 옥토버 펍(Pub)을 운영하고 메인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푸드 트럭 운영 및 전기차 체험 기회 제공, 택시 드라이빙 선착순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8월 말부터 약 3개월간, BMW 드라이빙센터 X 일렉트로마트의 콜라보 전시를 통해 SNS 기반의 온라인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지난 8월 19일에는 BMW 드라이빙 센터 50만번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 행사도 진행됐다. 50만번째 내방 고객인 정용성 고객과 가족들에게는 기념 세레모니 및 사진 촬영,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체험 기회와 점심식사, 뉴 5시리즈 시승 차량 등이 제공되었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 드라이빙 센터가 3주년, 방문객 50만명을 돌파하는 등 대한민국 자동차 문화를 바꾸는 데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BMW 고객은 물론이고 자동차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더욱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935,000 ▲100,000
비트코인캐시 703,000 0
비트코인골드 47,400 ▲90
이더리움 4,518,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39,710 ▲80
리플 759 ▲1
이오스 1,208 ▲13
퀀텀 5,800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29,000 ▲258,000
이더리움 4,523,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9,740 ▲90
메탈 2,500 ▲7
리스크 2,523 ▲9
리플 759 ▲1
에이다 673 ▲2
스팀 42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906,000 ▲123,000
비트코인캐시 702,000 ▲500
비트코인골드 46,500 0
이더리움 4,516,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39,680 ▲80
리플 759 ▲2
퀀텀 5,820 ▼5
이오타 33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