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구치소 교정협의회, 수용자 무더위 극복 생수 2만2500병 기증

기사입력:2026-06-25 10:54:35
(사진제공=대구구치소)

(사진제공=대구구치소)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대구구치소(소장 윤영주)는 6월 25일 교정협의회로부터 폭염 대응과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생수 2만2500병을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기증받은 생수는 냉동고에서 얼려져 노인·환자·장애인 등 온열질환에 취약한 수용자들에게 차례로 지급된다.

강남모 대구구치소 교정협의회장은 “시원한 생수가 마음의 온도를 낮춰 건전한 사회복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영주 소장은 “매년 수용자들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교정협의회 위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교정행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329,000 ▼241,000
비트코인캐시 298,900 ▼1,300
이더리움 2,390,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10,820 ▼30
리플 1,596 ▼6
퀀텀 1,026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352,000 ▼307,000
이더리움 2,393,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10,800 ▼40
메탈 357 ▲2
리스크 130 ▼1
리플 1,597 ▼7
에이다 221 ▼1
스팀 6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310,000 ▼280,000
비트코인캐시 300,600 ▲1,600
이더리움 2,392,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10,790 ▼40
리플 1,597 ▼5
퀀텀 1,037 0
이오타 5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