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두끼가 5월 1일부터 주요 식재료를 대폭 업그레이드하며 ‘맛그레이드 두끼’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나만의 레시피로 무제한으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는 것이 특징인 두끼에서는 고객이 직접 오리지널, 마라, 매운맛 떡볶이를 취향껏 선택해 조리할 수 있다. 이번 ‘맛그레이드 두끼’를 통해 맛은 물론 조리 편리함까지 업그레이이드 한 크리미한 로제 소스, 풍미를 강화한 짜장 소스를 선보인다.
특히 두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트렌디한 떡볶이 재료도 추가됐다. 매콤한 치즈 필링이 들어간 ‘치즈불떡’은 매운 맛을 선호하는 고객의 취향을 겨냥했고, 꼬들쫄깃 식감의 ‘도삭면’은 함께 추가된 로제 소스, 짜장 소스와 조화를 이루어 색다른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말랑쫀득한 식감으로 흔히 아는 길거리 떡볶이를 연상시키는 ‘옆집밀떡’도 함께 소개해, 다양한 떡볶이 취향을 가진 고객의 니즈를 아우를 계획이다.
기존 튀김 외 새로운 튀김도 추가된다. 달콤한 ‘우유튀김’, ‘고구마볼’과 감자튀김에 잘 어울리는 고소상큼한 ‘버터마요딥소스가’가 제공돼 떡볶이와 함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두끼는 새 식재료에 맞춰 ‘스파이시 로제 떡볶이’, ‘사천짜장 떡볶이’ 등 취향 맞춤형 레시피도 함께 제안한다. 고객들은 매장 내 안내되는 홍보물 및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다양한 레시피를 참고해 조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전국 두끼 매장에서 동일하게 적용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두끼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드람양돈농협, ‘예쁜 농장 벽화 그리기’ 사업 실시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29일 충청북도 괴산군 청안면에 위치한 아람농장(조합원 김춘일)을 방문해 ‘예쁜 농장 벽화 그리기’ 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농협경제지주와 나눔축산운동본부가 추진하는 ‘축산환경 개선의 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도드람양돈농협 임직원들이 직접 벽화 작업에 참여해 축사 외벽에 축산 관련 이미지를 그리는 활동을 펼쳤다. 이번 사업은 축산농가가 스스로 환경개선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자발적으로 실천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동시에, 지역 주민들에게는 축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하는 데 기여했다.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은 “최근 축산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축산업의 긍정적 이미지 구축과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은 축산업 전반의 공동 과제라 생각한다”며, “도드람은 앞으로도 축산농가의 실익 증진과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마르헨제이(MARHEN.J), 5월 가정의 달 기념 최대 60% 할인 기획전 실시
비건 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MARHEN.J)**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1일까지, 자사몰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마르헨제이는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인 소비 가치를 실천해온 패션 브랜드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가 지향하는 철학을 전달하고자 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베스트셀러 세이지백, 엘리백, 셀리나백, 튤립백 등 마르헨제이의 대표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마르헨제이는 애플레더, GRS 인증 비건레더, 리사이클 나일론 등 동물성 소재를 배제한 친환경 원단을 사용하여 제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동물 친화적이면서 지속 가능한, 품격 있고 특별한 패션 브랜드라는 철학 아래 끊임없는 소재 혁신과 디자인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브랜드는 제품의 실용성과 미적 완성도를 모두 갖추는 동시에, 환경과 윤리적 가치를 고려한 패션을 통해 지속 가능한 소비를 실현하고자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두끼, ‘맛그레이드 두끼’ 캠페인 시작 外
기사입력:2025-04-30 15:5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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