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레드포스는 2020년 공식 창단하여, 탄탄한 선수 육성 시스템과 창의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성장해가는 프로 스포츠 팀이다.
농심 레드포스의 멤버십 제도는 국내 e스포츠 팀 최초로 도입된 구단의 독보적인 팬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으로 매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농심 레드포스의 파트너 스트리머 얏따, 농관전 역시 채널 안에서 함께 소통한다.
‘2024 농심 레드포스 멤버십’에 가입한 팬들은 플랫폼내 멤버십 회원 전용 채널을 통해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의 일상 사진과 이야기가 담긴 콘텐츠를 만나보는 특별한 경험을 함께할 수 있으며 또한 멤버십 가입 기간 동안 구단 공식 스토어에서는 상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2024 멤버십 채널에 추가되는 가장 주목할 점은 '깡 포인트' 적립제다. 활발한 플랫폼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깡 포인트’는 팬들이 플랫폼 아이콘을 획득하거나 기브어웨이 이벤트 참여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12월 8일(금)~12월 14일(목) 기간 동안 판매되는 ‘얼리버드’ 멤버십 구매자에게는 유니폼 구매 시 농심 레드포스 소속 선수의 친필 사인 혜택과 ‘2024 NS 멤버십 기프트(선착순 100명 대상)’가 제공된다. ‘2024 NS 멤버십 기프트’에는 틴케이스, 스티커 팩 등 농심 레드포스 IP를 활용한 MD가 포함될 예정이다.
◆‘서울 베이비키즈페어’ 12월 7일부터 열려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예비 부모와 영유아 부모들의 필수 코스인 '서울 베이비키즈페어'가 오는 12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SETEC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주)럭사앤모런이 주최하고 더위로 주관하는 '서울 베이비키즈페어'는 1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하며, 임신·출산·육아·유아교육 관련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맥시코시, 다인맘스케어, 아이랑, 해피스토리 등 인기 브랜드와 신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서울 베이비키즈페어'는 서울지역의 하반기 베이비페어의 시작을 알리는 박람회로, 참여 관람객들을 위한 재미있고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매일 선착순 관람객 100명에게 아이용품을 입구에서 제공하며 2시간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서베키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에 들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아장난감,산모용품,물티슈등을 증정한다.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큐브캘린더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노비즈협회 '이노비즈데이' 개최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6일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제조 혁신기업인들의 혁신 의지를 다지고 자긍심을 고취하는 '2023 이노비즈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본행사인 '이노비즈인의 밤'에서는 기술혁신으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고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 공로자들에게 77점의 포상이 수여됐다.
기술혁신 분야에서는 김범진 타이거컴퍼니 대표와 김재성 엔투하이텍 대표 등 32명에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이 수여됐고 전진 브릴스 대표와 이경일 로봇앤컴 대표 등 10명에게는 특허청장 표창이 수여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