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엑시트’ 캠페인은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지난 4월부터 진행하는 릴레이 인증 활동으로, 국내에서도 부쩍 늘어난 마약 중독과 관련 범죄를 알리고 이를 예방하는 데 목적을 뒀다.
캠페인은 인증 사진으로 마약 예방 메시지를 알리고, 릴레이 배턴을 받을 대상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김연수 대표는 우리종합금융 김응철 대표가 추천해 참여하게 됐다. 한컴 김 대표는 다음 주자로 같은 산업에서 맹활약하는 네이버 최수연 대표와 안랩 강석균 대표를 지명했다.
◆심즈4, 추석 캠페인 ‘오늘도 쉼즈’ 실시
Electronic Arts Inc.(이하EA)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4>에서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오늘도 쉼즈’ 캠페인을 25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심즈4>의오늘도 쉼즈 캠페인은 이번 연휴에 바쁜 일상을 벗어나 힐링을 즐기고 싶은 유저들을 위해 나만의 휴양지를 꾸며 한국 추석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다양한 주제로 심즈4 콘텐츠를 다루고 있는 베이비하품, 홍홍자몽, 라리심즈가 이번 캠페인의 건축제작에 참여 했다.
◆알테어, ‘알테어 테크놀로지 컨퍼런스 코리아 2023’ 성료
컴퓨터 과학 및 인공지능(AI) 분야 글로벌 리더 알테어가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한 ‘알테어 테크놀로지 컨퍼런스 코리아 2023’이 디지털 전환에 관심이 많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6일 밝혔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LG전자,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HD현대중공업, LS일렉트릭,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효성중공업 등 국내를 대표하는 50여개 기업들의 발표 및 기업 연구원, 엔지니어 등 실무자 및 책임자 1천여 명이 참석했으며,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를 주제로 인공지능(AI)과 데이터, 시뮬레이션과 클라우드 컴퓨팅 등이 실제 현장에서 적용된 75개의 다양한 사례가 공유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