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봉 에쓰오일 영업전략부문장(우측), 조동성 산업정책연구원장.(사진=에쓰오일)
이미지 확대보기이와 함꼐 새로운 가치와 고객만족을 제공하는 소비자 마케팅을 추구하고 있다.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된 광고캠페인, SNS 마케팅, 세일즈 프로모션 등을 통해 통합적 마케팅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일관되게 유지해왔다. 또 품질을 보증하는 ‘믿음가득 주유소’ 운영, 세련된 디자인과 쾌적한 주유공간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창의적인 CEO 리더십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에너지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지속성장가능을 추구한 노력이 좋은 성과로 이어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성과 진정성을 기반으로 한 경영활동을 펼쳐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