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이슈]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캠페인 영상 1000만 뷰 돌파

기사입력:2023-01-12 19:01:19
[로이슈 전여송 기자]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은 자사 전과목 AI(인공지능)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의 신규 광고 영상 누적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2월 초 공개된 ‘웅진스마트올’(초등)과 ‘웅진스마트올중학’ 두 가지 버전 광고 영상은 라이브 한 달 만인 1월 초 시리즈 누적 1000만 뷰를 넘어서며, 22만 회원 보유 1위 학습 플랫폼과 모델로 나선 글로벌 배우 이정재의 시너지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호스트 이정재가 의인화된 학습 콘텐츠 밴드와 더불어 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공부를 더 즐겁게’라는 메시지를 던지는 내용이 실제 ‘웅진스마트올’ 내 콘텐츠와 맞물려 시너지를 낸 것으로 풀이된다는 설명이다.

웅진씽크빅은 12월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TV, 유튜브 등에 본격 신규 광고를 게재하며 대대적 겨울 마케팅을 진행 중이며, 1월부터 라디오, 전국 마트 방송을 통해서도 ‘웅진스마트올’ CM송을 송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웅진씽크빅 박선영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웅진스마트올에는 AI, AR, 메타버스 등 학습 효율을 극대화한 디지털 콘텐츠가 모두 담겨있다”며 “획일화된 교육법에서 벗어나 다양한 콘텐츠로 공부에 재미를 더해가자는 메시지가 많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3.02 ▼6.42
코스닥 845.44 ▼0.38
코스피200 355.98 ▼0.9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6,224,000 ▲74,000
비트코인캐시 742,000 ▼1,500
비트코인골드 51,200 ▼400
이더리움 4,605,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40,680 ▼60
리플 794 ▼2
이오스 1,228 ▲2
퀀텀 6,160 ▼5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6,307,000 ▼3,000
이더리움 4,609,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40,750 ▼80
메탈 2,445 ▼3
리스크 2,648 ▼30
리플 795 ▼2
에이다 746 ▲2
스팀 409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6,179,000 ▲63,000
비트코인캐시 741,500 ▼1,500
비트코인골드 50,850 ▼500
이더리움 4,604,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40,630 ▼120
리플 794 ▼2
퀀텀 6,190 ▼30
이오타 354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