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가 과일·채소 전문 유통 브랜드 총각네와 함께 신선한 제철 채소를 새미네부엌 제품으로 간편하게 요리해 즐기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했다.
샘표 관계자는 "24일부터 전국 50여 개 총각네 점포에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반찬소스 등을 선보인다"라며 "총각네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제공하기 위해 당일 구매,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브랜드다"라고 말했다.
또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있어 제철채소를 고춧가루와 섞기만 하면 김치를 담글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채소를 절일 필요 없이 양념과 버무리기만 하면 10분 만에도 아삭한 겉절이를 맛볼 수 있어 획기적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양념 종류도 다양해 겉절이 외에 깍두기, 파김치, 물김치, 오이소박이, 보쌈김치 등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김치양념 외에 잡채, 장조림 등 조리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밑반찬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반찬소스, 붓기만 하면 완성되는 요리소스 등도 채소 요리에 널리 활용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SSG닷컴 ‘쓱라이브’서 특가 패키지 선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창립 41주년을 맞아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다양한 객실 상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방송 중 선착순 추가 할인 및 ‘쓱라이브’ 전용 혜택까지 담았다.
◆광주시·시의회, 베트남 응에안성과 자매결연
광주시는 27일 베트남 중북부 중심 도시인 응에안성과 자매결연을 했다고 밝혔다.
문영훈 행정부시장을 단장으로 한 광주시 방문단은 응에안성 인민위원장을 만나 광주시 산업 환경 등을 소개하고 다양한 분야 교류활동에 뜻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