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풀무원다논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 출시 外

기사입력:2022-10-07 09:02:56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다논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 출시

풀무원다논은 플레인 요거트와 어우러진 풍성한 초코 토핑을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플립형 요거트 신제품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요거톡’은 요거트와 함께 풍부한 토핑을 즐기는 풀무원다논의 플립(Flip)형 요거트 제품이다"이라며 "풀무원다논이 엄선한 넉넉한 양의 토핑과 요거트의 조화로운 맛은 물론 마지막까지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차별화된 특성으로 인기를 끌며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3,000만 개를 돌파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는 스위스와 이탈리아에서 엄선한 초콜릿 토핑을 푸짐하게 넣은 것이 특징이다"라며 "

달콤한 초코필링으로 채운 초코필로우로 진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동그란 초코크런치도 풍부하게 더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또 "이번 신제품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상위 15개 플립형 요거트 제품(2021년 닐슨RI 기준)과 비교해 제품 평균 당 함량을 25% 줄여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도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머스트잇,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리빙’ 부문 거래액 114% 성장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2022년 1월부터 9월 셋째 주까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리빙 부문 거래액이 전년 대비 114%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2022년 리빙 부문에 ▲테이블웨어 ▲패브릭 ▲클린/배쓰 영역을 신규 론칭해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현재 머스트잇 리빙 부문은 기존 ▲키친웨어 ▲가구 ▲인테리어/소품까지 총 6가지 영역이 운영되고 있다. 입점 브랜드는 168개이며, 판매 상품은 6천 개가 넘는다.

리빙 부문에서 가장 높은 거래액 신장률을 보인 영역은 '가구'다. 2022년 1월부터 9월 셋째 주까지 '가구' 영역 거래액은 전년 대비 264% 성장했다.

◆제주 흐리고 가끔 비…낮 기온 19∼22도

7일 제주는 대체로 흐리고 오전까지 가끔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 강수량은 5㎜ 미만이다. 낮 기온은 19∼22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으로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7.74 ▲5.55
코스닥 782.51 ▲2.78
코스피200 399.29 ▲0.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96,000 ▲196,000
비트코인캐시 641,000 ▼2,000
이더리움 3,503,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910 ▲10
리플 3,001 ▲4
퀀텀 2,75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81,000 ▲283,000
이더리움 3,502,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940 ▲10
메탈 967 ▲44
리스크 545 ▲1
리플 3,002 ▲4
에이다 832 ▲1
스팀 174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40,000 ▲170,000
비트코인캐시 642,000 ▲1,000
이더리움 3,500,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000 ▲80
리플 3,001 ▲5
퀀텀 2,744 ▼11
이오타 23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