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용도와 활용성을 갖춘 글라스락의 맞춤 주방용품들로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미리 준비하는 추석선물 특집 행사’를 테마로 마련됐다"라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다양한 한가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실용적인 핸디형 제품이 포함된 ‘한가위 홈세트 화이트 12조’와 ‘한가위 홈세트 핑크 14조’ 등 추석 홈세트를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브랜드 17주년을 맞아 제작한 글라스락 브랜드필름이 방송 참여자들에게 처음 공개된다"라며 "자원순환이 가능한 글라스락만의 내열강화유리 기술력과 지난 16년 동안 더욱 발전한, 자연과 사람 모두에게 이로운 건강한 그릇을 선물하고자 하는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담은 영상"이라고 밝혔다.
글라스락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추석 선물세트와 쿡웨어, 글라스컵,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등을 행사가에 만나볼 수 있다.
◆나이스클랍, 가을 컬렉션 캠페인 화보 공개
‘Modern Day Classic’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모던한 북 카페를 배경으로 나이스클랍만의 시크하고 모던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게 연출되었다.
◆베터라이프, ‘세탁의 모든 것’ 슬로건 내세운 홍보영상 제작
세탁전문기업 ㈜베터라이프는 자사 세탁전문점 브랜드 탑크리닝업 소개 및 회사현황을 담은 기업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홍보영상은 ‘세탁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베터라이프의 핵심 비즈니스를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