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의 고객을 위해 올해 연말까지 ‘수해 차량 특별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수해 피해 차량 입고 시 수리비용을 최대 50% 할인해줌으로써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한편 수리 완료 후에는 세차 서비스를 무상(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 300만원 한도 내 지원)으로 지원한다.
또 피해 고객이 수리를 위해 피해 차량을 입고하고 렌터카를 대여할 경우(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 법인·영업용·화물 차량 제외) 최장 10일간 렌터카 비용의 50%를 지원한다.
이밖에 수해 지역에 긴급 지원단을 파견해 생수, 라면 등 생필품을 지원하고 이동식 세탁 차량을 투입해 무료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해 지역 ‘긴급 지원 서비스’도 실시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집중호우와 침수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현대차그룹이 이번에 진행하는 ‘수해 차량 특별지원 서비스’가 수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현대차그룹, 연말까지 ‘수해 차량 특별지원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2022-08-10 15:1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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