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KFC, 중복에도 이어지는 ‘앱쿠폰’ 프로모션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중복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공식앱에서 블랙라벨치킨 등 다양한 인기 치킨을 특가에 제공하는 앱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중복 앱쿠폰 프로모션은 최근 KFC가 새롭게 선보인 글로벌 화제의 메뉴, ‘스콜쳐버거’ 또는 ‘스모키마운틴바베큐 블랙라벨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도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초복에 이어 이번에 마련한 앱쿠폰 역시 3종으로 구성됐다. 블랙라벨치킨 8조각이 담긴 치킨버켓을 비롯해 ‘모두의복날팩’과 ‘복날계이득팩’으로, 3종 모두 2~3인이 부담없이 KFC의 인기 치킨과 버거, 신메뉴를 즐길 수 있는 조합이다.
‘모두의복날팩’은 블랙라벨치킨 4조각과 징거버거, 스콜쳐버거 베이직, 코울슬로로 구성되었으며, ‘복날계이득팩’은 신메뉴인 스모키마운틴바베큐 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블랙라벨치킨 2조각, 징거버거와 불고기버거, 음료 2잔으로 구성됐다.
중복 앱쿠폰 3종은 행사 기간 동안 KFC 공식앱의 징거벨오더와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복날 릴레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복날 릴레이 프로모션은 앱쿠폰 이용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지난 초복을 포함해 중복과 말복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 2만원 당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각각의 복날 프로모션에서 2000원 할인 쿠폰을 한 번씩 받은 고객에게는 블랙라벨치킨버켓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KFC 관계자는 “이번에 처음 도입한 복날 릴레이 프로모션 혜택과 치킨을 초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앱쿠폰으로 인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이번에는 KFC가 야심차게 선보인 글로벌 인기 메뉴 2종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고 가성비도 갖춰 많은 이용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블랙야크, 계캉스족 위한 썸머 슈즈 2종 선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올 여름 탁 트인 자연 속 계곡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계캉스(계곡+바캉스)족’을 위한 썸머 슈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썸머 슈즈 2종은 계곡 산행과 물놀이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들’과 휴식 중 발의 회복을 도와주는 ‘슬라이드’로 구성됐다.
먼저, ‘343 어드벤처’는 계곡의 거친 지형에 적합한 접지력을 제공하는 아웃도어 샌들이다. 삼중 경도 미드솔을 적용해 족적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며, 워킹 시 발생하는 발의 흔들림을 제어해준다.
또, 보아 핏 다이얼 시스템으로 신고 벗기가 편하면서 자신의 발 모양에 맞춰 빠르고 정교한 피팅까지 가능하다. 발 앞쪽에는 발가락을 보호할 수 있는 토캡도 적용되어 있다. 남녀공용은 베이지, 블랙 2가지, 카키색은 남성용으로만 출시됐으며 가격은 179,000원이다.
리커버리 슈즈로 활용할 수 있는 ‘할로우’는 형태가 다른 두 가지 솔을 밑창에 적용해 4cm의 키 높이 효과와 쿠셔닝이 뛰어난 기본 슬리퍼로 휴식 시 꺼내 신으면 지친 발의 회복을 빠르게 도와줄 수 있다. 발 형태에 맞춰 폭을 조절할 수 있는 밸크로가 있어 착화가 편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신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2가지며, 가격은 69,000원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썸머 슈즈 2종은 아웃도어 활동부터 휴식까지 책임져 줄 아이템들로 함께 챙긴다면 더 건강하고 즐거운 계곡 바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디지털 컨시어지 도입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디지털 컨시어지를 도입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에 나선다.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 ‘오라클(Oracle)’이 실시한 호텔 기대치 설문에 따르면 여행자의 73%가 디지털 장치를 사용해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서비스에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호텔업계의 96%는 여행자에게 고도로 디지털화된 셀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비접촉식 기술에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스마트 호텔 통합 플랫폼 ‘두왓(Dowhat)’과 손을 잡고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 디지털 컨시어지를 도입했다. 앞으로 한화리조트 모바일 앱과 객실 내 비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비대면 셀프 체크아웃은 물론 수건, 어메니티와 같은 비품 요청, 룸서비스 등이 가능하다. 5개 언어 번역 AI 서비스 연동으로 외국인 고객 응대도 문제없다. 주변 관광지 소개와 리조트 시설 안내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이외에도 LG 클로이 안내 로봇과 배송 로봇을 도입해 투숙객에게 비대면 컨시어지 경험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을 통한 체크인은 올해 안으로 개발이 완료될 예정이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디지털 컨시어지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인증 사진 이벤트를 준비했다. 8월 7일(일)까지 객실에 비치된 태블릿PC 인증 사진과 지정된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상품은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주중 1박 숙박권, 설악 워터피아 무료입장권 등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마케팅 담당자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를 시작으로 전 사업장에 디지털 기반 서비스를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KFC, 중복에도 이어지는 ‘앱쿠폰’ 프로모션 外
기사입력:2022-07-25 09:03:1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3.83 | ▼2.78 |
코스닥 | 719.42 | ▲2.18 |
코스피200 | 338.05 | ▼0.69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858,000 | ▲1,008,000 |
비트코인캐시 | 522,500 | ▲3,000 |
이더리움 | 2,663,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70 | ▲300 |
리플 | 3,199 | ▲10 |
이오스 | 1,017 | ▲1 |
퀀텀 | 3,189 | ▲2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882,000 | ▲986,000 |
이더리움 | 2,665,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60 | ▲280 |
메탈 | 1,219 | ▲6 |
리스크 | 792 | ▲1 |
리플 | 3,199 | ▲12 |
에이다 | 1,023 | ▲10 |
스팀 | 214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880,000 | ▲1,040,000 |
비트코인캐시 | 524,000 | ▲4,500 |
이더리움 | 2,663,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70 | ▲270 |
리플 | 3,199 | ▲13 |
퀀텀 | 3,190 | ▲13 |
이오타 | 300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