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구재단, 오두병 신약단장 선임

기사입력:2022-07-12 20:58:28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연구재단(이사장 이광복)은 오는 13일자로 신약단장에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오두병 책임연구원을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오두병 단장은 국책연구본부 신약단장 소관 분야의 △ 사업/과제 기획 및 사업화 연계방안 검토‧도출, △ 평가지원, 진도점검 및 성과활용 촉진, △연구수요, 기술예측, 연구동향 등 조사·분석, △ 기술이전‧사업화 타당성 검토, △ 대외협력 업무에 관한 사항 등에 관한 총괄·조정 등을 2년간 담당하게 된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903,000 ▼519,000
비트코인캐시 292,800 ▼2,900
이더리움 2,379,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10,770 ▼40
리플 1,586 ▼8
퀀텀 1,032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794,000 ▼592,000
이더리움 2,379,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10,770 ▼30
메탈 361 ▼2
리스크 133 ▼7
리플 1,586 ▼7
에이다 220 ▼1
스팀 6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920,000 ▼530,000
비트코인캐시 293,500 ▼2,500
이더리움 2,381,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10,770 ▼40
리플 1,586 ▼8
퀀텀 1,031 0
이오타 60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