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전여송 기자] 대교는 창립 46주년을 맞아 고객의 가능성을 실현시키고 역량있는 교육기업으로 거듭나자는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 기업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교의 2025년 기업비전 달성을 위해 고객과 소통하며, 다양한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의 잠재된 가능성을 실현시켜준다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대교의 경영철학인 ‘교학상장(敎學相長)’을 고객의 시각에 맞춰 새롭게 해석한 ‘우리는 서로의 학교입니다’라는 기업브랜드 캠페인의 취지를 담은 영상콘텐츠와 함께 첫 번째 수업 프로그램으로 ‘서로수업’을 론칭한다.
‘서로수업’은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공감과 소통하는 테마로, 첫 번째 콘텐츠는 카페 사장 ‘최준’으로 알려진 개그맨 김해준이 출연하는 ‘연애’편이다.
개그맨 김해준이 짝사랑에 빠진 10살 아이와 서로 다른 연애관을 공유하며, 새로운 공감과 소통을 통해 고객의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정통힙합 vs 힙합새내기’, ‘문학vs만화’, ‘찐예절 vs SNS예절’ 등 연속적으로 공개될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대교의 철학과 다양한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하며 알아가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서로수업’에 이은 다양한 수업 프로그램을 론칭해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 비전 가치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대교 관계자는 “창립 46주년을 맞아 이번 기업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보다 효과적이며 차별적인 방법을 통해 고객들에게 대교의 다양한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 싶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하며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기업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대교,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 기업브랜드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2022-07-12 20:40:5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50.30 | ▲3.64 |
코스닥 | 775.65 | ▼1.61 |
코스피200 | 395.18 | ▲1.0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57,000 | ▼587,000 |
비트코인캐시 | 640,500 | ▼7,000 |
이더리움 | 3,504,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10 | ▼100 |
리플 | 3,025 | ▼22 |
퀀텀 | 2,787 | ▼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50,000 | ▼538,000 |
이더리움 | 3,504,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10 | ▼100 |
메탈 | 947 | ▼1 |
리스크 | 559 | ▲1 |
리플 | 3,025 | ▼23 |
에이다 | 857 | ▼2 |
스팀 | 17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50,000 | ▼570,000 |
비트코인캐시 | 640,500 | ▼5,000 |
이더리움 | 3,504,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10 | ▼90 |
리플 | 3,023 | ▼22 |
퀀텀 | 2,799 | ▼1 |
이오타 | 228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