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타필, 옵티멀 하이드레이션 리프레싱 아이세럼 출시
스위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세타필’은 민감한 눈가 전용 제품인 ‘옵티멀 하이드레이션 리프레싱 아이세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옵티멀 하이드레이션 리프레싱 아이세럼은 수분과 보습막 성분이 이상적인 비율로 함유되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형성, 눈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또한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블루데이지 추출물’이 피부를 밝고 환하게 밝혀주고 다크서클 감소에 도움을 준다. 산뜻하고 끈적임 없는 텍스처가 저자극의 실리콘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부담 없이 데일리 아이케어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뿐만 아니라 피부과 및 안과 테스트를 완료한 더마톨로직 포뮬러를 적용하여 자극에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12가지 피부 유해 성분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무향의 합성색소가 없는 클린뷰티 제품이이다.
컨슈머케어 사업부 오영경 전무는 “강렬한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 변화가 큰 요즘 같은 날씨에 눈가 피부는 더 쉽게 자극받고 약해질 수 있다.”며, “촉촉하고 청량한 사용감은 물론, 안전성을 높여 건강하게 눈가 피부를 지켜주는 ‘세타필 옵티멀 하이드레이션 리프레싱 아이세럼’으로 여름철 총체적인 아이케어 솔루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타필은 바디보습 1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지난 2월 첫 페이셜 케어 라인 ‘옵티멀 하이드레이션’을 론칭해 민감피부를 위한 토털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이를 기념하여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의 배우 이세영을 모델로 발탁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과 옵티멀 하이드레이션 라인을 대표하는 페이셜 케어 제품인 ‘옵티멀 하이드레이션 헬시 글로우 데일리 크림’, ‘옵티멀 하이드레이션 48시간 액티베이션 세럼’을 비롯한 세타필의 모든 제품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피자, ‘말년 킹 피자’ 이어 출시 요청 쇄도한 ‘뼈네피자’ 출시
고피자가 ‘말년 킹 피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7월 8일부터 9일 양일간 ‘이바돔 감자탕’과 ‘뼈네피자’를 기간 한정 출시한다.
고피자는 지난 6월 29일 웹 예능 ‘말년을 자유롭게’와 함께 인기 웹툰 작가 3인이 상상하는 피자를 만들어 보고, 웹툰 작가 3인의 말년을 책임져 줄 ‘말년 킹 피자’를 출시했다. ‘말년 킹 피자’가 탄생한 방영분은 빠른 시간 내에 100만뷰를 돌파, 새롭고 개성 있는 한정판 메뉴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일부 매장은 품절 사태까지 일어났다.
‘말년 킹 피자’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출시 후보 메뉴였던 ‘뼈네피자’에 대한 출시 요청이 쇄도하자, 고피자에서는 ‘이바돔 감자탕’과 협업해 ‘뼈네피자’를 단기간 깜짝 출시할 예정이다.
‘뼈네피자’는 한국인의 밥심을 책임지는 든든한 ‘이바돔 감자탕’의 뼈해장국이 푸짐하게 토핑된 개성있는 맛의 피자로, ‘말년 킹 피자’와 함께 웹예능 ‘말년을 자유롭게’에서 개발된 메뉴 중 하나이다.
‘뼈네피자’는 ‘뼈네 tlqkf 세트’로만 판매하며 18,000원이라는 가격에 ‘뼈네피자’, ‘말년 킹 피자’, ‘고피자 1만원 상품권’, ‘오란다 과자’, ‘음료 2잔’을 제공받을 수 있는 풍성한 세트로, 팔수록 손해가 되는 풍성한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
‘말년 킹 피자’에 이어 색다르고 개성있는 비주얼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뼈네피자’는 고피자 건대점에서 7월 8일 부터 9일 양일간 한정 판매된다. 12시부터 16시까지 4시간 동안 50개 선착순 판매되며, 내점 식사에 한해 구매가 가능하다.
고피자 마케팅 관계자는 “말년 킹 피자와 함께 출시 요청이 쇄도하던 ‘뼈네피자’를 기간 한정으로 깜짝 출시하게 되었다.”며 “세계 최초로 출시하는 뼈해장국 피자를 맛있게 드시고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뼈네피자’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고피자 홈페이지 및 공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로마티카, 피부와 환경을 지키는 '수딩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리뉴얼 출시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로마티카(대표 김영균)가 피부와 환경을 생각한 실리콘프리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수딩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을 리뉴얼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제는 요즘처럼 햇빛이 강렬한 여름철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매일 바르는 제품으로 수시로 덧발라도 피부에 부담되지 않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리뉴얼 출시된 아로마티카의 ‘수딩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은 사용감을 업그레이드해 피부에 자주 덧발라도 답답함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알로에베라추출물이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감을 선사하며, 피부가 답답함 없이 편안할 수 있도록 실리콘 프리의 안전한 식물성 오일을 처방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은 라이트한 크림 제형으로 흡수된 후에는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특히 아로마티카 ‘수딩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은 피부의 편안함은 물론 해양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간 아로마티카는 산호초와 해양 생태계에 유해한 옥시벤존,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를 비롯한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 유기자차(유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전면 배제하고 대표적인 무기자차(무기자외선 차단) 성분인 징크옥사이드만을 사용해 왔다.
이번 리뉴얼 제품 역시 무기자차 징크옥사이드를 처방한 ‘리프 세이프(Reef Safe)’ 제품이며, 자외선 차단제가 피부나 산호로 흡수될 걱정 없는 안심 미네랄 필터, 입자 크기가 100nm(나노미터)보다 큰 논나노(Non-Nano) 제품으로 피부와 환경에도 안전하다. 리프 세이프란 산호초와 해양 생태계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을 뜻한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 제품은 데일리로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까지 고려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여름에는 피부와 해양 환경까지 생각한 선스크린으로 촉촉하고 편안한 선케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세타필, 옵티멀 하이드레이션 리프레싱 아이세럼 출시 外
기사입력:2022-07-07 16:1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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