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올가니카, 롯데 네슬레와 협업 ‘베지 간편식’ 2종 출시
식물성 혁신푸드 기업 올가니카(ORGANICA)는 세계 1위 식음료 기업 네슬레(Nestlé)의 식품 브랜드 매기(MAGGI®)와의 협업을 통해 ‘베지 간편식’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기(MAGGI®)는 세계 약 100개국 이상에서 맛과 품질을 검증받은 130년 이상의 업력을 가진 스위스 글로벌 식품 브랜드로, 더 건강하고 맛있는 홈쿠킹 솔루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시즈닝 및 소스, 간편식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신제품은 ‘베지 너비아니 오색비빔밥’과 ‘베지 슈니첼 카레라이스’ 2종이다.
‘베지 너비아니 오색비빔밥’은 100% 식물성 너비아니를 활용에 오색 나물을 올린 비빔밥으로, 19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의 든든한 한끼를 선사한다. 비건 특제 고추장 소스와 100% 국내산인 취나물, 참나물, 시래기, 곤드레, 쁘띠꽃두부를 토핑해 재료 본연의 깊은 맛과 기분 좋은 식감은 물론 영양까지 꽉 채웠다. ‘베지 슈니첼 카레라이스’는 식물성 대체육으로 완벽히 구현한 독일식 돈가스인 슈니첼을 올린 카레라이스로, 식물성 크림으로 더욱 부드럽고 진한 카레에 다양한 구운 야채를 더해 풍미와 식감을 살렸다. 단백질 25g이 함유된 고단백 한끼로, 엄선한 식물성 재료의 깊은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100% 식물성 대체육을 사용했으며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 제로로 건강은 물론, HACCP 인증을 통해 안전까지 생각했다. 또한, 간편식 형태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올가니카와 네슬레 매기는 지난 5월 첫 협업을 통해 국내 최초로 비건 간편식 스프 2종을 선보인 바 있다. 채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국내 비건 인구 또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간편식 시장의 확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K-비건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 올가니카는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식물성 재료를 사용한 한식은 물론,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간편식을 선보이며 K-비건 열풍에 앞장서고 있다.
올가니카 양영란 대표는 “이번에 출시되는 ‘올가니카 베지 간편식’ 2종은 지난 5월 매기와 진행한 국내 최초 비건 간편식 스프의 성공적인 출시에 힘입어 진행된 두 번째 협업 제품”이라며, “대체육을 활용한 너비아니와 슈니첼, 100% 식물성 고추장 등 더욱 다양한 식재료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꾸준히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올가니카의 베지 간편식 2종은 오는 11일 정식 출시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선예약 판매 중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가니카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호텔 카푸치노, 서울의 멋과 맛 담은 ‘썸머 해피니스’ 신메뉴 출시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카푸치노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서울 미식 호캉스족을 겨냥한 ‘썸머 해피니스’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뜨거운 인기를 이어 가고 있는 ‘시그니처 도시락’의 프리미엄 메뉴는 물론 서울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레스토랑 핫이슈’의 세미 다이닝 메뉴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한우 및 해산물 도시락, 파스타 오마카세 등 각양각색의 이색 메뉴가 마련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먼저, 2021년부터 유명 셰프들과의 콜라보로 매 시즌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시그니처 도시락’이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더위에 지친 입맛과 건강을 책임지고자 한우와 제철 해산물을 활용해 ‘사시미 시그니처 도시락’, ‘스테이크 시그니처 도시락’ 등 프리미엄 오마카세 도시락 2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도시락은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한정 수량 판매된다.
사전 예약 없이 맛볼 수 있는 현장 메뉴도 출시했다. 무더운 여름에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사시미 한상 차림’과 ‘스시 한상 차림’이 제공돼 푸짐한 제철 해산물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우니(성게알)와 낫또가 곁들여진 ‘우니 냉우동’ 등의 메뉴도 구성해 시원한 식감과 맛을 선사한다.
또한 ‘레스토랑 핫이슈’는 ‘파스타 오마카세’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다이닝을 선보인다. 다채로운 생면 파스타와 최고급 한우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세미 다이닝을 체험할 수 있다. 후식으로는 호텔 카푸치노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수제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런치와 디너 코스로 구성된 오마카세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그 외 레스토랑의 다양한 메뉴는 별도의 예약 없이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서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톱 바도 리뉴얼 오픈했다. 더욱 화려해진 조명과 음악, 각종 주류 등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루프톱 바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되며 루프톱 바 포함 모든 예약 문의는 ‘레스토랑 핫이슈’ 유선전화로 가능하다.
호텔 카푸치노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기력을 보충해주고자 이번 신메뉴를 구성했다”며 “서울 도심뷰와 함께 차별화된 프리미엄 다이닝을 즐기며 여름 미식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발렌티노 뷰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첫 정식 매장 오픈
전설적인 이탈리아 메종 발렌티노(Maison Valentino)의 컬러, 쿨, 쿠튀르 코드를 담은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첫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발렌티노 뷰티는 지난 3월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성공적으로 국내에 출시했다. 론칭 기념 한남동 팝업스토어와 잠실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의 주요 거점으로 직접 찾아가는 행보를 보인 이후 이달 1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화사한 핑크 무드의 첫 번째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인 발렌티노 뷰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브랜드의 메이크업 컬렉션, 향수 등 전 제품을 판매한다. 메종 발렌티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Pierpaolo Piccioli)의 비전을 담아 ‘뷰티는 아름다움을 실현해주는 열린 놀이터’라고 정의한 발렌티노 뷰티의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뷰티 마니아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발렌티노의 쿠튀르 무드를 담은 시그니처 립스틱 ‘로쏘 발렌티노’와 시선을 사로잡는 ‘고 쿠션’ 등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사용한 ‘V 시그니처 메이크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발렌티노 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컬러와 메이크업 팁을 익힐 수 있는 특별한 메이크업 서비스다. ‘페이스 앤 립’ 혹은 ‘아이 투 치크’ 두 가지 서비스 중에 선택 가능하며,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예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주말에는 내셔널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쇼’ 등 여러 이벤트와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발렌티노 뷰티 정식 매장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발렌티노 뷰티의 모든 제품은 롯데온,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올가니카, 롯데 네슬레와 협업 ‘베지 간편식’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7-07 09:56:4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623,000 | ▼307,000 |
비트코인캐시 | 527,500 | ▲500 |
이더리움 | 2,613,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90 | ▼160 |
리플 | 3,153 | ▼7 |
이오스 | 1,031 | ▲1 |
퀀텀 | 3,119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550,000 | ▼430,000 |
이더리움 | 2,614,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50 | ▼200 |
메탈 | 1,182 | ▼6 |
리스크 | 780 | ▼2 |
리플 | 3,152 | ▼7 |
에이다 | 996 | ▼4 |
스팀 | 21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560,000 | ▼390,000 |
비트코인캐시 | 526,500 | ▼1,500 |
이더리움 | 2,613,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60 | ▼150 |
리플 | 3,153 | ▼7 |
퀀텀 | 3,160 | 0 |
이오타 | 302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