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주연테크, ‘새로고침(F5)’ 4주차 주제 및 라인업 공개 外

기사입력:2022-06-27 16:08:4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주연테크, ‘새로고침(F5)’ 4주차 주제 및 라인업 공개
(주)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새로고침(F5)’ 이벤트의 4주 차 주제(Feel)와 라인업을 제품을 공개한다고 27일(월) 밝혔다.

이번 4주 차 프로모션은 6월 27일(월)부터 7월 3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주연테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인기 사무용 데스크톱 ‘D2 124N’ 구매 시, 24인치 TV 모니터 ‘J24T’가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무선 탭-모니터 ‘캐리미’, 게이밍 모니터 ‘X27Q-165’와 ‘X32F-165’ 등이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주연테크는 34년간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를 전하고자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주연테크 브랜드 스토어를 찜하고 주차별로 진행되는 ‘새로고침(F5)’ 특가 제품을 매주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7인치 이동식 탭-모니터 ‘캐리미’를 증정할 방침이다.
이 밖에 SNS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고 알리는 ‘나도 알아 주연’,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레드베리 공기청정기, 멀티쿠커,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증정하는 ‘도전! 리뷰어’ 등이 진행 중이다.

주연테크의 ‘새로고침(F5)’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연테크 34주년 창립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웨어, 신개념 소셜 클라우드 서비스 ‘인바인더’ 전격 론칭

㈜웹웨어가 클라우드, 바인더, 스크랩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는 소셜 클라우드 ‘인바인더’를 27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인바인더는 기존 웹웨어를 개선한 신개념 소셜 클라우드 서비스다. 드래그 앤 클릭만으로 이메일, 메신저, 클라우드 등 수많은 툴에 파편화되어있던 자료를 한 곳에 모아 자유롭게 편집, 정리, 공유, 확산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된 정보를 상시 공유가 가능하다.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바인더에 담긴 자료는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방법으로 접근하고 전송할 수 있다. 이처럼 사용자는 자신의 자료를 손쉽게 관리함으로써 기존보다 인사이트 있게 정보를 구성할 수 있게 된다.

㈜웹웨어가 인바인더 론칭을 위해 개발한 클라우드 핵심 특허 기술은 무려 15건에 달한다. 웹사이트 연동, 소셜 네트워킹, 컨텐츠 처리, 인터넷 서비스 시스템 등 인바인더 서비스 전반에 적용된 특허 기술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웹웨어 인바인더 송승준 대표이사는 “현대 사회는 정보 과다의 시대다. 매일 쏟아지는 정보들 속 필요한 자료만을 스크랩(수집), 바인더(통합), 쉐어(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사용자는 한 단계 높은 생산성을 얻을 수 있다“며 “인바인더는 소셜 클라우드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폴스미스(Paul Smith), SS23 남성 컬렉션 공개

영국 대표 브랜드 폴스미스(Paul Smith)가 지난 6월 24일 SS23 남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1980년대의 미술계를 다시금 조명함으로써 클래식한 남성복 실루엣을 한층 더 세련된 형태로 선보인다.

또한 전통적이고 포멀한 드레스 코드를 능숙하게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라벤더, 어시 브라운, 그레이, 피스타치오, 파우더 블루, 코발트, 클레이, 코랄 등의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 팔레트와 과장된 핏으로 1980년대 클래식 테일러링과 셔팅을 재조명한다.

실루엣은 의도적으로 대비 효과를 더해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하늘거리는 아웃웨어, 파격적인 팬츠, 오버사이즈 언턱 셔츠 등이 박시 베스트, 와이드 쇼츠, 크롭 팬츠와 함께 어우러진다. 또한 포멀 맨즈웨어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Three-piece 슈트는 웨이스트 코트의 영향이 느껴지는 베스트, 오버사이즈 쇼츠, 벨티드 재킷, 카 코트 등 캐주얼 마인드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재창조되었다. 한편 쇼 전체에서 등장한 레이어링은 차분하고 모던한 느낌을 강조하여 선보였다.

전통적인 셔츠 스트라이프는 빈티지 옥스퍼드 셔츠에서 많이 볼 수 있으며, 오버사이즈 풀오버 윈드브레이커, 워크 재킷, 깃이 없는 셔츠. 니트 베스트 등 스포츠 웨어와 테크니컬 스타일의 디자인도 다수 볼 수 있다. 슈즈 또한 우아함과 스포티한 모던함의 대조를 강조하였으며, 하이킹에서 영감을 받은 밑창 위에 클래식한 크로스 오버 샌들을 얹은 하이킹용 컷아웃 가죽 로퍼가 대표적이다.

한편 프린트는 1980년대의 아티스틱 기법과 미디어를 연상시킨다. 핫 서머 플로랄(Hot Summer Floral) 프린트는 스텐실로 찍어내고 에어브러시를 이용해 윤곽이 흐릿한 피니시 효과를 주었으며, 이러한 효과는 스위핑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셔팅과 아우터 전체에서 볼 수 있다. 또한 ‘글로우 폴카(Glow Polka)’ 프린트는 현대 설치 조명에서 영감을 받았다. 회화적 분위기의 마무리는 또 다른 핵심 테마라 할 수 있다. 하프 더블브레스트 슈트, 트렌치코트 등에 적용한 ‘언타이틀드’(Untitled) 스트라이프 프린트는 핸드페인팅, 스프레이 페인팅, 스크린 프린팅 등의 혁신적인 기법들을 두루 사용해 제작되었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텍스처와 프린트의 조화 또한 특별함을 선사한다. 특별히 개발한 패브릭과 혁신적 기법을 통해 섬세하고 풍부한 패턴을 창조해 내며, 패브릭 자체도 전통 셔팅 포플린(shirting poplin)과 정장 소재에 경량 실크와 테크니컬 나일론을 혼합해 포멀과 캐주얼 간의 대비를 강조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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