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아모프레, 두번째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오픈 外

기사입력:2022-06-20 16:11:5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모프레, 두번째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가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오는 7월 7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아모프레는 코오롱FnC가 방송인 조세호와 함께 협업하여 지난 2021년 론칭한 브랜드로, 대한민국 평균 체형을 위한 옷을 제안하는 온라인 브랜드이다. 첫번째 팝업스토어는 지난 해 10월 약 2주간 더현대서울에서 진행한 바 있는데, 주말의 경우, 하루 입점 고객이 500명에 육박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모프레가 첫 선을 보인 현실 길이 바지 뿐 만 아니라 여름 시즌 내내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반팔 셔츠와 반바지, 캡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방송인 조세호의 싸인을 캐릭터화 한 ‘조셉스마일’ 캐릭터를 다양한 조형물로 제작했을 뿐 아니라, 사은품의 디자인으로도 활용했다.

입점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특히, 사전에 SNS로 신청자를 모집, 추첨을 통해 지난 17일 2명에게 방송인 조세호가 직접 스타일링을 해주는 ‘갈아입으세호’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SNS 해시태그 이벤트인 ‘올려주세호’는 팝업스토어 종료일에 조세호가 SNS 라이브로 당첨자를 직접 추첨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입어보세호’, ‘찍으세호’, ‘득템하세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모프레 관계자는 “평균 체형 남성을 위한 남성복 아모프레는 수선이 필요 없는 현실 길이 바지에서 시작하여 다양한 상품군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첫날에도 5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입점하여 인기몰이를 시작했다. 조세호 CD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유쾌한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지누스, ‘숨쉬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LUXE 럭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zinus.co.kr)가 20일 ‘지누스 숨 쉬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LUXE 럭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지누스는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 ‘럭스(LUXE)’ 라인 메모리폼 매트리스 포함 자사의 매트리스 및 토퍼 등 브랜드 인기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20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지누스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럭스(LUXE)’ 시리즈3종, ‘그린티 럭스’, ‘얼티마 럭스’, ‘클라우드 럭스’ 매트리스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럭스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텐셀 매트리스 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얼티마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를 포함한 매트리스 5종을 최대 46%, 그리고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를 포함한 토퍼 2종을 최대 47% 역대급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지누스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누스는 쇼핑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방송 시작부터 자정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3% 깜짝 라이브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본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 10명을 선정하여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를 선물하며,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서 정답을 맞춘 고객 1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5,000원 포인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방송 중 지누스의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1명에게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액톤2’를 선물하며, 구매왕 당첨자는 방송 이후인 2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지누스의 새로운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리즈 3종을 더 나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제품 매트리스를 포함한 자사의 인기 제품들과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쾌적한 잠을 지누스와 함께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누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페이지에서는 현재 사전 기대평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본 쇼핑 라이브 방송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누스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담치킨, 신메뉴 소보로치킨으로 여름 입맛 잡는다

자담치킨이 소보로치킨을 비롯해 치킨쉬림프샐러드, 어포튀김, 아임파인샤뱃까지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소보로치킨은 CJ제일제당과 공동 개발해 만든 닭가슴살 순살 치킨이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하루동안 숙성한 뒤, 소보로의 질감을 가진 특제 튀김옷을 입혀 튀겨낸 메뉴다. 육즙이 풍부한 원료육에 독특한 바삭함이 특징인 크럼블 브레더가 적용되어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자담치킨은 국내산 다리살 100%로 순살 치킨을 제작하고 있으나, 가슴살을 선호하는 일부 고객을 위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 오랜 연구와 시험 끝에 개발된 소보로치킨은 촉촉한 닭가슴살 치킨과 고소한 튀김옷이 어울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보로치킨에 잘 어울리는 자담치킨 시그니처 소스Ⅰ도 출시했다. 허니머스터드를 베이스로 하고 스모크향을 첨가한 새콤하면서도 깊이 있는 맛을 자랑하는 소스다. 소보로치킨과 함께 먹었을 때 촉촉함을 극대화하면서도 가슴살 치킨의 다소 밋밋한 맛을 담백하고 풍부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사전 테스트 과정에서 임직원과 점주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소보로치킨을 활용한 치킨쉬림프샐러드도 홀 전용 메뉴로 출시된다. 신선한 야채와 함께 상큼한 소스, 새우 튀김이 제공되어 주류 메뉴와도 잘 어울릴 것으로 예상된다.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어포튀김, 파인애플 속을 이용하여 시원하게 얼려낸 아임파인샤벳도 함께 출시된다.

해당 메뉴들은 자담치킨의 각 매장에서 15일부터 선판매되고 있으며, 정식 출시일은 20일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5,138,000 ▲703,000
비트코인캐시 711,500 ▲500
비트코인골드 48,520 ▼370
이더리움 4,552,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38,340 ▼380
리플 729 ▼3
이오스 1,137 ▲6
퀀텀 6,080 ▼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5,152,000 ▲638,000
이더리움 4,549,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8,420 ▼250
메탈 2,355 ▲23
리스크 2,563 ▲20
리플 729 ▼4
에이다 674 ▲0
스팀 38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5,050,000 ▲723,000
비트코인캐시 707,500 ▼1,500
비트코인골드 48,990 0
이더리움 4,542,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8,280 ▼300
리플 728 ▼3
퀀텀 6,065 ▼10
이오타 328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