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그니스, 개페형 플레이버 캔 워터 ‘클룹’ 출시 디지털 캠페인 진행
이그니스(대표 박찬호)가 오는 7월 30일까지 클룹의 본격 출시를 알리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디지털 기반의 소비자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디지털 광고 영상은 ‘지구에 없던 물, 클룹’이라는 슬로건을 활용하여, 새롭게 출시된 국내 최초 개폐형 알루미늄 캔에 담긴 플레이버 워터 ‘클룹’의 특징과 사용법을 선보인다. 영상은 화성에서 촬영되었다는 재기발랄한 자막 뒤로 우주인이 등장하며 시작된다. 영상 속 우주인은 ‘클룹(CLOOP)’ 플레이버 워터의 성분을 분석하기도 하고, 개폐형 마개를 여닫는 등 클룹의 특장점을 강조하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은 클룹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클룹은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클루퍼를 찾습니다’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현재 판매처인 클룹 공식 사이트나 GS25 편의점에서 클룹을 구매한 후 구매 인증샷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6월 17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클룹 4종 세트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클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룹은 독일의 엑솔루션사가 보유한 국제 특허 리실러블 마개를 도입한 국내 최초 알루미늄 캔 워터 상품이다. 기존 페트형 마개보다 2.5배 이상 높은 밀봉력을 지니고 있어 보관과 휴대가 모두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천연 과일의 향만을 담았으며, 과당과 설탕, 당 대체제 등은 첨가하지 않았다. 사과와 복숭아향의 플레이버 워터 2종(애플/피치), 레몬과 포도향의 탄산수인 스파클링 워터 2종(레몬/샤인머스캣) 등 4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한편, 클룹은 지난 6월 초, 약 4일 간 인파가 많이 몰리는 서울의 주요 지하철 역사 주변에서 디지털 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우주인이 소비자를 만나 클룹을 직접 증정하는 게릴라성 이벤트를 진행했다. 소비자들은 “뚜껑이 특이하다”, “탄산이 오래 유지되고, 목 넘김이 시원하다”, “인공적인 향이 느껴지지 않아서 좋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음료 포장 용기로서의 알루미늄 캔은 재활용율이 75%에 이르고, 가벼우며, 내구성이 강해 적재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로 인해 운송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단축시켜 탄소 발생을 줄일 수 있다. 다만, 알루미늄 캔은 한번 개봉하면 다시 닫히지 않는 단점이 있어 그동안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이 필요한 물의 포장 용기로는 선호되지 않았으나, 클룹의 개폐형 마개 채택으로 건강과 환경 모두를 생각한 가치 소비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클룹은 현재 온라인으로는 클룹 공식 사이트와 오프라인으로는GS25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네이버웹툰, 공포 단편선 ‘2022 스크롤금지’ 공개
올 여름 소름 끼치는 공포로 독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2022 스크롤금지’가 네이버웹툰에서 공개된다.
네이버웹툰은 공포 웹툰 단편선 ‘2022 스크롤금지’를 오늘(14일) 밤 10시 최초 공개하고 수요일, 토요일, 일요일 웹툰으로 주 3회 연재한다고 밝혔다.
이번 단편선은 ‘스크롤을 내리기 무서운 웹툰’을 컨셉으로 귀신, 흉가, 수학여행 등 다양한 소재의 공포 웹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부 에피소드는 애니메이션, 효과음 또는 BGM(배경음악) 등 특수 효과를 더한 효과툰으로 선보인다. 소리와 공간의 공포감을 극대화하여 독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옥수역 귀신’, ‘봉천동 귀신’ 등 공포 웹툰의 대가로 불리는 호랑 작가를 비롯해 김용키, 랑또, 원주민 작가 등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가들이 대거 참여해 관심을 모은다. 오늘(14일) 밤 공개되는 1화는 ‘살人스타그램’, ‘존잘주의’로 잘 알려진 령 작가가 맡았다. 령 작가의 작품들은 귀여운 그림체와 대비되는 섬찟한 스토리와 신선한 소재로 공포감을 극대화한다는 평을 받고 있기에 더욱 기대를 높인다.
네이버웹툰 관계자는 “네이버웹툰의 여름 공포물을 기다리는 독자 분들을 위해 29명의 작가들과 협업해 ‘2022 스크롤금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괴이하고 섬뜩한 스토리에 네이버웹툰의 기술이 더해져 등골 서늘한 공포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웹툰 ‘2022 스크롤금지’는 네이버웹툰과 네이버시리즈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APP), PC 등을 통해 독점으로 감상할 수 있다.
◆KENZO(겐조), 니고(Nigo)의 FW22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 출시
프랑스 패션 하우스 브랜드 겐조(KENZO)는 아티스틱 디렉터 니고(Nigo)가 디자인한 2022 가을/겨울 컬렉션의 전 세계 출시를 위해 겐조 역사상 전례 없는 전략을 공개한다. 매달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의 드랍을 공개하며,
시즌 내내 겐조의 DNA를 강조시킬 캠페인 이미지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영국 유명 포토그래퍼 서스턴 레딩(Thurstan Redding)이 파리의 상징적인 장소를 배경으로 촬영한 2022 가을/겨울 캠페인의 첫 세 가지 이야기가 2022년 6월에 출시되는 첫 번째 시리즈에 등장한다.
또한 스타일리스트 마크 라이즈(Marq Rise), 헤어 디자이너 크리스찬 에버하드(Christian Eberhard) 그리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크리스틴 코벨(Christine Corbel)이 참여해 더욱 완성도 있는 작업을 선보였다.
한편, 6월 선보인 첫 번째 드랍(Dpop) – ‘양귀비(The Poppy)’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의류와 액세서리 아이템에 양귀비 그래픽을 담아 겐조의 정신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워크웨어와 테일러링, 그리고 드레스와 치마 등에서 '양귀비(The Poppy)' 패턴을 선명하고 경쾌하게 강조하였다.
더불어, 데님 소재의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하며 '양귀비(The Poppy)' 프린트의 모자, 부츠, 스카프 등 액세서리도 눈에 띈다.
니고는 겐조의 아티스틱 디렉터로 임명된 순간부터 겐조 하우스 설립자인 겐조 다카다(Kenzo Takada)와 정신을 공유하며 동서양의 의복 결합에 대한 이해와 같은 고유의 문화 언어에 공감했다.
런웨이에서 보는 것이 실생활에 적합해야 한다는 믿음, 이러한 철학을 따라 니고는 겐조 다카다의 유산과 디자이너의 창의적인 비전으로 매달 한정판으로 컬렉션을 전개하는 스토리를 구상했다.
한편, 2022년 6월 26일 메종의 두 번째 런웨이 컬렉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이그니스, 개페형 플레이버 캔 워터 ‘클룹’ 출시 디지털 캠페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6-14 09:16:0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09.96 | ▲32.22 |
코스닥 | 788.53 | ▲6.02 |
코스피200 | 403.84 | ▲4.5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050,000 | ▼472,000 |
비트코인캐시 | 677,000 | 0 |
이더리움 | 3,461,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40 | ▼150 |
리플 | 2,966 | ▼13 |
퀀텀 | 2,705 | ▼2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114,000 | ▼287,000 |
이더리움 | 3,463,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50 | ▼160 |
메탈 | 926 | ▼17 |
리스크 | 534 | ▼5 |
리플 | 2,965 | ▼14 |
에이다 | 818 | ▼9 |
스팀 | 17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040,000 | ▼380,000 |
비트코인캐시 | 678,000 | ▼1,000 |
이더리움 | 3,461,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00 | ▼170 |
리플 | 2,965 | ▼12 |
퀀텀 | 2,702 | ▼21 |
이오타 | 224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