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뉴트리 지노마스터, 여름맞이 ‘지노데이’ 프로모션 실시 外

기사입력:2022-06-13 14:23:5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뉴트리 지노마스터, 여름맞이 ‘지노데이’ 프로모션 실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을 맞이해 13일(월)부터 15일(수)까지 공식 뉴트리몰에서 ‘지노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는 질 내 유해균 번식이 쉬워 여름철 더욱 각별한 질 건강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 수요가 늘어나, 뉴트리는 이번 지노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1등 질 유산균 ‘지노마스터’를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지노데이’를 통해 캡슐형 지노마스터와 분말형 지노마스터 착을 최대 41%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하고,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뉴트리몰 고객 한정 쿠폰과 결제금액의 5% 적립, 무료배송 등 공식몰 회원을 위한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지노마스터’는 여성이라면 계절과 나이에 상관없이 꼭 챙겨야 하는 질 건강 관리를 하루 한 번 쉽게 먹으면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질 건강 유산균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특화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가 질 내부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유지하고, 질 건강 유산균 중 최다 보장균 수 50억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2020년 12월 첫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하고 단일 매출액 300억 원을 기록하는 등 괄목할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여름시즌의 경우 높은 온습도로 유해균이 선호하는 환경이 만들어져 여성 질 건강 관리에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건강한 질 내 환경을 유지하며 근본적인 관리를 돕는 ‘지노마스터’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노마스터의 주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섭취 15일 후 △질염 현상 개선 ▲질 내 유익균 증가 ▲질염에 따른 누젠트 스코어(생식기 감염 정도를 나타내는 점수) 감소를 확인했으며, 질염 재발률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질 건강관리 특화원료이다. 또한, 유산균이 살아서 질까지 도달한 뒤 안정적으로 질 내 부착되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해 건강하게 질 내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지노마스터는 출시 후 반년 만에 ‘2021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 ‘2022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질 건강 유산균 부문 대상을 받는 등 소비자 만족도 조사 기반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국내 1위 질 유산균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라이브커넥트, 정용화 단독 팬미팅 ‘도화지’ 온라인 중계 성료

주식회사 라이브커넥트(대표 신희용)가 가수 겸 배우 정용화의 단독 팬미팅 ‘도화지’를 성황리에 중계했다.
정용화는 지난 11일 라이브커넥트 플랫폼을 통해 ‘도화지’의 온라인 공연을 송출, BOICE(팬클럽명)와의 공식적인 만남을 가졌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해 6월 정용화의 생일을 기념해 개최한 온라인 팬미팅 ‘용스테이’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며 많은 팬들과 감동과 웃음이 섞인 팬미팅을 자아냈다.

이 날 정용화는 ‘너 나 우리’, ‘Summer Dream’ 등 귀 호강 라이브를 포함해 이번 팬미팅을 위해 준비한 ‘정용화의 도화지북’ 코너를 진행, 음악 프로그램의 MC로 등장하여 퍼스널 컬러 찾기, 팬들의 사연 속 소원 들어주기 등 팬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이뤄주는 진행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생일 기념 팬미팅에 걸 맞게 팬들의 깜짝 생일파티가 이어지는 한편, 온라인 화면에서는 채팅창을 수놓은 팬들의 연이은 축하 메시지로 인해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따뜻하게 메우는 팬미팅이 완성되었다.

정용화와 전 세계 BOICE를 연결한 라이브커넥트의 실시간 중계 기술과 채팅 기능은 물리적으로는 떨어져 있지만 언제 어디서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중요한 매개체가 되어 해당 라이브 콘텐츠 서비스의 고객경험을 높였다.

끊김 없는 안정적인 영상 스트리밍과 글로벌 팬들을 위한 실시간 다국어 자막 서비스, 공연 컨셉에 맞춘 커스텀 시청 페이지 구축 등 라이브커넥트의 서비스 제공이 전 세계 K-POP 팬들의 좋은 평가를 이끌어 내며 명실상부 온라인 공연 업계의 선두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라이브커넥트는 하반기에도 다양한 K-POP 아티스트의 공연 및 자사 공연을 준비 중에 있으며 플랫폼 ‘라커스’ 및 ‘후룸라이드’와 연계한 엔터테인먼트에 특성화 된 서비스를 차례로 공개 예정에 있어 K-POP 온라인 콘텐츠에 특화된 플랫폼으로 차별화된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마이스킨솔루스, MZ세대 타겟 쿵야 x 깐보스킨 에디션 출시

모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 SKIN SOLUS)가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와 넷마블의 ‘반계 쿵야’ 캐릭터의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쿵야 x 깐보스킨 에디션은 베스트 셀러인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 일명 ‘깐달걀 보습 스킨(깐보스킨)’과 넷마블의 인기 캐릭터인 ‘반계 쿵야’ 가 만나 레트로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매끈한 피부결을 가진 반숙 달걀 캐릭터 반계 쿵야가 깐달걀 피부를 선사해주는 세라피움 트리트먼트 스킨의 효과를 잘 나타내 기대감을 더욱 높여준다.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는 보습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스킨으로, 깐달걀 같은 매끈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깐보스킨으로 불리우는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는 30년 가까이 피부 과학을 연구한 마이스킨솔루스의 독자적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차세대 저자극 필링 성분인 LHA, PHA를 함유해 저자극 필링이 가능하며 피부 장벽을 지켜주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가꿔준다. 4월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진행했던 프로모션에서 반나절만에 완판되어 그 제품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쿵야 x 깐보스킨 에디션은 반계 쿵야가 깐보스킨으로 피부를 가꾸는 모습이 그려진 틴케이스와 그립톡, 스티커, 세라피움 트리트먼트 본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쿵야 x 깐보스킨 에디션은 6월 중순부터 한정수량만 선보이는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

깐달걀 보습 케어는 물론 어린 시절의 향수까지 느낄 수 있는 이번 쿵야 x 깐보스킨 에디션은 6월 13일 마이스킨솔루스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선출시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8.62 ▼47.13
코스닥 853.26 ▼8.97
코스피200 356.51 ▼7.0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074,000 ▲282,000
비트코인캐시 687,000 ▼2,000
비트코인골드 47,400 0
이더리움 4,548,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8,340 ▲200
리플 763 ▲1
이오스 1,225 ▲2
퀀텀 5,800 ▼3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100,000 ▲219,000
이더리움 4,548,000 0
이더리움클래식 38,340 ▲50
메탈 2,485 ▼11
리스크 2,962 ▲7
리플 763 ▲1
에이다 681 ▼2
스팀 44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944,000 ▲219,000
비트코인캐시 687,000 ▲500
비트코인골드 47,860 0
이더리움 4,541,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8,160 ▼40
리플 762 ▲1
퀀텀 5,810 0
이오타 345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