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옥토넛 신제품 ‘옥토레이’, 론칭 기념 300개 한정수량 사전예약 판매 外

기사입력:2022-06-08 11:56:0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옥토넛 신제품 ‘옥토레이’, 론칭 기념 300개 한정수량 사전예약 판매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뉴 시즌 ‘바다 탐험대 옥토넛: 육지수호 대작전’의 메인 탐험선으로 단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옥토레이가 드디어 완구로 출시된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옥토넛 신기방기 옥토레이 변신 본부 플레이세트(이하 옥토레이 플레이세트)의 론칭을 기념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판매는 6월 9일(목)부터 15일(수)까지 1주간 토이저러스몰과 이마트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선착순 판매되며 총 300개 한정 물량으로 준비되었다.

하늘을 나는 거대한 가로리 모양의 옥토레이는 바다를 넘어 육지까지 활동 반경을 확장한 옥토넛 탐험대의 새로운 탐험선이자 대형 문어 형태의 해저 본부인 옥토포드와 함께 이동식 탐험기지로 활약 중이다.

제트기 형태의 탐험선 모드에서는 조종사가 되어 탐색과 이동을 하고 제품을 상판을 열어 탐험기지 모드로 바꾸면 출동, 탐험, 구조를 알리는 25가지의 다양한 사운드와 함께 위험에 처한 동물들을 구출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옥토레이 플레이세트에는 탐험선 옥토레이 외에도 대장 북극곰 바나클 피규어와 미션카드, 판다 등 동물 친구들이 포함되었다. 또한 제품 상단에는 분리가 가능한 미니 옥토레이가 장착되어 있으며 펼치면 최대 30cm 이상의 높이로 더욱 실감 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사전예약 특전의 혜택도 마련되었다. 물을 묻히면 욕조나 타일에 붙는 옥토넛 목욕놀이 스티커 1종을 예약 구매자 모두에게 증정하며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입장권(15명, 1인 2매)과 옥토넛 즐거운 목욕놀이(15명)를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예약 구매한 옥토레이 플레이세트와 사은품은 6월 16일에서 6월 24일 기간 내에 각각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옥토넛 브랜드 담당자는 “지난 4월 육지수호 대작전 글로벌 공식 완구 첫 출시 이후 옥토레이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아 이 같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라며 "옥토넛을 좋아하는 어린이라면 무엇보다 가장 갖고 싶은 옥토레이를 미리 확보할 기회와 예약 특전의 혜택까지 빼놓지 말고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다 탐험대 옥토넛’과 네이버 제주도 여행 카페 ‘느영나영’이 함께 깨끗한 제주도 만들기 캠페인을 전개해 나간다.
캠페인 이벤트로 제주도를 ‘꿈꾸는 옥토넛피아’로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아 명예 탐험대원 모집하고 제주 곳곳에서 임무를 수행 중인 옥토 요원과 탐험선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참여 기간은 6월 15일(수)까지며 퀴즈에 참여한 총 51명을 추첨해 옥토넛 신제품 신기방기 옥토레이 변신 본부 플레이세트와 미션카드 피규어팩, 커피 기프티콘을 각각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느영나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다 탐험대 옥토넛은 용감하고 귀여운 동물 탐험대원들이 이동식 탐험기지인 옥토포드와 옥토레이에서 생활하며 전 세계를 탐험하고 어려움에 처한 동물들을 구조하는 활약상을 담은 애니메이션이자 완구다. 실제 존재하는 다양하고 신기한 지구 생물들의 생태를 묘사해 재미와 함께 교육적인 면까지 놓치지 않아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골든구스, 아이코닉 스니커즈 볼스타 새로운 광고 캠페인 ‘Roll with Time’ 공개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80년대 미국 농구와 스케이트보드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코닉 스니커즈, 볼스타(Ball Star)의 새로운 캠페인 ‘Roll with Time’을 선보인다.

수십년을 거쳐 현재의 아이콘이 된 볼스타는 스케이트보드 신에서도 영감을 받아 2020년 도쿄 올림픽 스케이트 보드 동메달리스트 코리 주노와 재해석한 볼스타 프로 스니커즈를 실제 경기에서 선보이기도 했다.

크랙이 생긴 듯한 스타일의 가죽토우 등 골든구스 특유의 리브드-인 시그니처 디테일이 담긴 스니커즈 볼스타는 골든구스의 장인정신과 빈티지한 무드를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유행을 초월한 스타일을 담은 과거 미국 대학의 분위기나 농구 신의 로고를 떠올리게 하는 힐캡의 레터링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뉴발란스 글로벌 캠페인 ‘WE GOT NOW’ 영상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더인 뉴발란스 (NEW BALANCE) 가 글로벌 캠페인 “We Got Now”의 최신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60초 분량의 영상에는 NBA 챔피언에 2번 오른 카와이 레너드, 한국의 싱어송 라이터 IU, 영국 축구선수 라힘 스털링과 부카요 싸카 뿐만 아니라 그래미 어워즈 3개 부문에 후보로 오른 래퍼 잭 할로우가 새로운 뉴발란스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합류했다.

3가지 이야기로 구성된 영상의 첫 번째는 카와이 래너드와 잭 할로우가 함께 촬영 했으며, 두 번째 이야기는 라힘 스털링과 부카요 싸카, 그리고 영상의 마지막은 IU로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 참여한 뉴발란스 앰배서더들은 전 세계 스포츠와 문화의 “지금(Now)”을 이끌고 있는 아이콘인 동시에, 영상을 통해서는 그들이 세계의 가장 큰 무대에 있을 때 뿐만이 아니라, 트레이닝 과정이나 일상에서도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즐기며 노력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지금(Now)”이 가진 힘을 확고하게 믿고 있는 뉴발란스는 ‘We Got Now’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MZ 세대가 자신의 열정을 믿고 두려움 없이 자기 자신에 대해 재정의하고 도전하도록 지지하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를 위해 뉴발란스는 앰배서더 및 글로벌 스포츠 선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기존 체계와 시스템에 도전하고, 동시에 모든 사람들도 함께 도전할 수 있게 격려하며, 지금(Now)에 집중하는 자신의 관점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해 노력 할 예정이다.

뉴발란스의 CMO이자 MD 총괄 부사장인 Chris Davis는 “우리의 ‘We Got Now’ 캠페인을 3번 째 이어가면서, 뉴발란스는 브랜드의 앰배서더, 운동 선수들, 그리고 뉴발란스의 팬 여러분들이 즐겁고 의미있는 방법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우리가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받아들일 때, 우리는 자신의 몸을 움직이고, 자기가 가진 재능을 뽐내고, 자신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무엇인가를 시작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갖게 된다.” 며 이번 캠페인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번에 공개된 최신 ‘We Got Now’ 캠페인은 뉴욕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마케팅 대행사 VMLY&R과 함께 제작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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