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08 08:22:3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는 힙한 비주얼과 5가지 씨푸드로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극대화한 여름 신제품,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를 오는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여름 신제품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는 붉은대게살, 관자살, 새우, 랍스터볼, 플라워 스퀴드 총 5가지 씨푸드 토핑을 통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콰트로 형태의 제품이다.

특히 트로피컬 치즈 스틱과 애플 망고 트로피컬 버터 무스,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로 구성된 망고링이 씨푸드의 풍미를 더 해준다.

이번 여름 신제품에서는 도미노피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비주얼을 완성하고 인스타그래머블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한 매력을 강조함으로써 도미노피자만의 힙(Hip)함을 표현했다.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는 오는 6월 10일(금) 출시되며, 라지 사이즈 3만5900원, 미디움 사이즈 2만95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MZ 세대의 니즈에 부합하는 트렌디한 식재료인 망고를 활용해 5가지 씨푸드의 풍미를 더욱 돋궈주는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가 오는 10일 출시된다”며 “올해 여름,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가 제공하는 다채로운 즐거움과 함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후지필름㈜, ‘내가 만드는 굿즈’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이 공식몰 후지필름몰에 ‘내가 만드는 굿즈’ 상품을 새롭게 론칭하고 최대 40% 할인을 진행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내가 만드는 굿즈는 ▲핀뱃지 ▲스마트톡 ▲코스터 ▲마그넷 ▲이지핑거밴드 등 직접 찍은 사진을 나만의 굿즈로 만들 수 있는 인쇄상품이다. 한국후지필름은 해당 제품을 출시하고 6월간 최대 40%의 할인 이벤트를 자사몰에서 진행한다.

직접 만든 굿즈의 후기를 작성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커스텀 굿즈 제작 후 한국후지필름몰에 상품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1만원 권(10명), 인스탁스 미니 40 (3명)을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MZ세대 꾸미기 트렌드에 발맞춰 사진으로 만드는 제작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체 굿즈를 기획하고 그 비중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은 순간의 사진들을 한 장의 필름 감성 사진으로 뽑고 꾸며 간직하는 MZ세대의 트렌드에 따라,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해 선보인 17종의 디자인 인화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한국후지필름은 스마트폰이나 PC속에 있는 디지털 사진을 MZ세대 감성을 담은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에 편집해 인화하는 단독 디자인 인화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포커스미디어, '이케아 미드솜마르 축제' 개최

국내 최대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가 이케아코리아와 함께 수원 광교 앨리웨이에서 스웨덴 여름 백야 축제인 '미드솜마르(Midsommar)'를 6월 11일 개최한다.

미드솜마르는 '일년 중 해가 가장 긴 날'을 즐기기 위해 매년 6월 진행되는 스웨덴 전통 하지(夏至) 축제다. 겨울이 길고 여름이 짧은 스웨덴에서는 이를 기념해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화관을 쓰고 민속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미드솜마르 축제를 즐긴다.

포커스미디어는 이번 광교 미드솜마르 축제에도 플로리스트 이희영 작가가 꽃으로 꾸민 7.5㎡ 넓이 대형 포토월과 4m 높이 플라워 폴(poll), 미드솜마르를 상징하는 화관과 부케 만들기 부스 등 스웨덴 현지 축제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이국적인 체험 공간을 곳곳에 배치했다.

특히 어린이 방문객을 위해 이케아 '몰라(MALA)' 시리즈 미술용품으로 구성한 키즈존도 운영해 종이집 만들기, 그림 그리기 등 온 가족이 아이와 함께 창작 놀이를 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이번 미드솜마르를 기획한 포커스미디어는 지난해 10월 신금호파크자이 청소연구소를 시작으로 힐스테이트신촌 프레시코드, 부산오륙도SK뷰 세타필 등 입주민 일상에 도움되는 서비스를 발굴하고 오프라인 테마 축제로 아파트 주민과 기업을 연결시켜 서로에게 이로운 공간 콘텐츠 사업을 해오고 있다.

포커스미디어는 2017년 설립 후 반포자이, 한남더힐,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랜드마크 아파트와 오피스 빌딩을 중심으로 매년 1만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구축하고 있다. 현재 누적 7만4000대로 엘리베이터TV 업계 1위다. 수도권 아파트 단지 두 곳 중 한 곳 이상은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있다.

포커스미디어는 "엘리베이터TV를 넘어 다양한 공간에서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유익하고 즐거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67.16 ▲56.54
코스닥 937.34 ▲2.70
코스피200 587.93 ▲7.7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4,689,000 ▼149,000
비트코인캐시 867,000 ▲4,500
이더리움 4,658,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9,670 ▲20
리플 3,025 ▲3
퀀텀 2,216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4,733,000 ▼104,000
이더리움 4,658,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9,650 0
메탈 601 0
리스크 302 ▼1
리플 3,025 ▲1
에이다 612 0
스팀 10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4,690,000 ▼130,000
비트코인캐시 867,500 ▲3,500
이더리움 4,658,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19,650 0
리플 3,024 0
퀀텀 2,241 ▲44
이오타 148 0
ad